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공부를 하는 것도 우리들의 주권 복귀 때문이며 장사를 하는 것도 회사에 근무하는 것도 전도하는 것 등 일체가 그 주권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true2020 2021. 10. 24. 14:14

1971.1.30(토) 나라를 구하여. 중앙수련원.

- 일본 식구 292명 원리 교육 및 승공 교육차 내한.

 

040-117 하나님은 자유스런 환경에서 자유로운 행동 활동을 할 수 있는 하나의 주권을 찾아오셨는데 그 외적 환경이 민주주의 국가권인 것입니다. 이 권내에서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하나의 나라를 하나님 편에 복귀시키지 않으면 금후의 세계 작전에 있어서는 언제나 불리한 입장에서 싸워 가지 않으면 안 되게 됩니다.

 

국가 주권을 가진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 편에서 외교적 권위의 기준을 세워서 어느 나라를 대해서도 평등한 입장에서 국가 대 국가의 기준에서 하나님의 공작을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문제가 무엇이냐 하면 하나의 국가를 어떻게 하나님 편에 복귀시키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중요한 문제인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해 볼 때 만일 그 국가가 섰을 경우에는 민주주의 국가권은 기독교 문화권에 들어 있으니까 바로 연결되어집니다. 그래서 이것을 소화할 수 있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역시 하나의 나라를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040-127 일본에서 싸우더라도 그 목적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세계의 어느 나라가 되든지 빨리 하나의 주권국가를 세우는 것이 우리들의 목적인 것입니다.

 

* 이렇게 어떠한 희생을 치르더라도 하나의 나라를 찾지 않으면 안 됩니다. 만일 하나의 나라가 복귀되었을 때는 모든 것이 당당하게 됩니다.

 

* 그렇게 되지 않으면 우리들은 고생길을 면치 못합니다. 나라 없는 국민의 슬픔, 나라 없는 씨족의 슬픔을 당하게 됩니다. 그것이 지금까지 이스라엘 국민의 역사 과정에 있어서의 비참한 운명이었던 것입니다. 어느 나라에 가도 쫓기고 쫓기면서 지금까지 수천 년의 역사 과정에서 희생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환경에 있어서도 유일신을 믿는 유대교의 정신을 가지고 살아왔기 때문에 이스라엘 국가를 세울 수 있었습니다. 이걸 볼 때 그들은 위대한 국민인 것입니다.

 

아무리 박해를 받아도 그 전통적 사상을 무너뜨리지 않았습니다. 죽어 가도 자손에게 유언을 남겨서 전통을 이어 왔다고 하는 것은, 그러한 전통적 사상을 지금까지 남겨 왔다고 하는 것은 그들이 훌륭한 민족임을 말해 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현세에 있어서 문제의 민족으로 부상한 것입니다.

 

그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들은 새로운 이스라엘 국가 복귀를 위해 모인 새로운 하늘의 씨족인 것이며 하늘의 민족인 것입니다. 그런데 이 씨족과 민족이 돌아갈 주권국가가 없습니다.

 

일본도 전쟁 후에 패배했을 때는 비참했습니다. 이것은 누구에게도 호소할 수가 없습니다. 종교권 내에 있는 수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계속 희생을 치르고 탕감의 길을 통과하면서 발전의 목적으로서 찾아온 것은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 나라를 목표로 해서 지금까지 싸워 왔습니다. 그 나라를 위해 희생을 해 왔습니다. 그 나라를 현세에 있어서 우리들이 찾아야 할 단계에 와 있는 것입니다. 하면 되는 것입니다. 틀림없이 이루어집니다.

 

그런 일이 자신 권내에서 전개되어진다고 하는 것은 무엇보다도 기쁜 일입니다. 생명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으로서는 이것이야말로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입니다.

 

역사 과정에 있어서 단 한번밖에 없는 이러한 시대권에 서서 그것을 맞이할 수 있다, 성취할 수 있다고 하는 입장에 있는 것은 말할 수 없이 놀라운 일이 아니겠는가 하고 생각할 때 남자는 남자, 여자는 여자를 도와 일체가 되어 목숨을 걸고 그 목적을 수행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은 통일 식구의 사명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공부를 하는 것도 우리들의 주권 복귀 때문이며 장사를 하는 것도 회사에 근무하는 것도 전도하는 것 등 일체가 그 주권을 복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철저한 신념을 통일 식구들은 갖지 않으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