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女

남자는 태어나기를 여자 때문에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true2020 2021. 8. 6. 15:00

♣ 1991.1.14(월) 중심 존재가 되자. 국제연수원.

- 국제승공연합 창림 23주년.

 

213-063 여기에 남자분들 많으신데 내가 남자로 태어나겠다 하고 여러분이 결정했어요? 자기가 태어나 보니 남자다 이거예요. 그 남자가 무엇에 쓰는 거예요? 그거 아무 곳에도 소용없는 것이지요, 뭐. 여자가 없으면 무엇에 써요?

 

남자라는 물건이 이렇게 생겨난 것은 여자라는 물건이 이렇게 생겼기 때문에 거기에 맞게끔 된 것이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태어나게 된 동기는 여자예요. 여자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그거 부정할 수 있어요?

 

또 여자가 태어난 것은 말이에요, 여자의 맨 종지조상이 태어났을 때 "나는 내 마음대로 태어났어!" 하고 말할 수 있어요? 하나님이 계셔서 하나님께서 여자를 만드셨다 할 때는 벌써 남자가 이러이러하기 때문에 남자에게 필요한 것으로 이렇게 만들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라는 양반들은 남자로 말미암아 생겨나게 되었다 이겁니다. 동기가 남자 때문이에요. 이것은 인생문제의 근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 남자는 태어나기를 여자 때문에 태어났고 여자는 남자 때문에 태어난 것입니다.

 

213-064 그러면 여자 남자가 무엇 때문에 태어났느냐? 왜 여자 남자가 있어야 되느냐? 이런 모든 문제···. 그건 사랑 때문입니다. 가만 보면 결혼을 제일 중요시하잖아요? 결혼이 왜 중요하냐? 사랑 때문입니다. 인류 역사상에 미래 세계와의 관계를 맺을 수 있는 한 관문을 여는 것이 결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