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신일본 제1지구 희망전진예배 참어머님 말씀 (천일국8년 천력 12월 26일. 양 2021. 2. 7.)

true2020 2021. 2. 9. 17:07

신일본 제1지구 희망전진예배 참어머님 말씀 (천일국 8년 천력 12월 26일, 양 2021. 2. 7)

 

▶ 참어머님 말씀


사랑하는 신일본 축복가정 지도자 식구 여러분! 많이 사랑합니다.

 

특히 오늘 예배에 말씀을 통한 방상일 대륙회장의 은혜롭고 결단에 찬 기필코 승리하겠다는 말씀을 듣게 될 때에 너무도 감사했고 눈물이 났습니다. 그래서 나는 잠깐 성화하시기 전에 아버님이 생각이 났습니다.

 

내 나이 또래와는 다르게 아버님으로서는 동요라는 노래를 많이 알지 못하십니다. 그중에 유일하게 하나 아시는 것이 할미꽃pasqueflower 翁草 おきなくさ. 여러분들 기억날 거예요. 화동회 때에 여러 번 동작과 더불어 부르셨으니 기억할 겁니다.

 

뒷동산에 할미꽃 (가시돋은)꼬부라진 할미꽃  싹날 때에 늙었나 호호백발 할미꽃

천만 가지 꽃 중에 무슨 꽃이 못되어 가시돋고 등굽은 할미꽃이 되었나.

(하하하하 우습다 꼬부라진 할미꽃) (젊어서도 할미꽃 늙어서도 할미꽃)

(가지랭이 속에서 무슨 꿈을 꾸실까)

 

 

가사가 더 있는데 지금 연결이 안 되네요. 왜 이 할미꽃을 사랑했을까 생각해 봤어요. 이 할미꽃의 말은 충성이야. 충성! 젊어서도 늙어서도 한결같은 충성. 그다음에 어떤 말이 있나 하면은 슬픈 기억이라는 말도 있어요. 타락한 세계 인류는 하늘의 입장에서 볼 때 불쌍하고 슬픈 과거를 가졌어요.

 

그러나 참부모로 말미암아 승리를 하게 되면은 하늘부모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길이 있고 그 과정을 통한 변함없는 충성된 자리는 축복과 연결이 되니 희망적이지 않습니까?

 

그래서 나는 아버님께서 일본이 어머니 나라 해와국으로서의 사명을 하는 데 있어서 이 할미꽃과 같은 정신으로 변함없이 하늘에 대한 충성으로 나아갈 수 있기 있기를 바라서 아마도 일본을 향해서 이 노래를 주신 걸로 기억이 됩니다.

 

일본의 책임이 중요합니다. 때는 언제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이 결심하고 국가복귀라는 대 승리의 고지를 탈환한다면 어머니 나라로서의 세계 앞에 보여 줄 수 있는 나와 함께 하면은 기적을 만들어 낸다 하는 것을 보여 줄 수 있는 일본 위정자와 축복가정 여러분들이 되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