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를 따르라 - 2가지.

true2020 2019. 9. 30. 14:25

마태복음 8장   나를 따르라 (눅 9/57~62)

18    예수께서 무리가 자기를 에워싸는 것을 보시고 건너편으로 가기를 명하시니라
19    한 서기관이 나아와 예수께 아뢰되 선생님이여 어디로 가시든지 저는 따르리이다
20    예수께서 이르시되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 하시더라
21    제자 중에 또 한 사람이 이르되 주여 내가 먼저 가서 내 아버지를 장사하게 허락하옵소서
22    예수께서 이르시되 죽은 자들이 그들의 죽은 자들을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니라

 

 

1. 세상을 버리고 하늘을 따라가야 된다는 말이에요.

 

▣ 1983.4.10(일) 중심 가정들의 책임. 본부교회.

126-070 예수님한테 제자가 와 가지고 "우리 아버지가 죽었으니 장사하고 오겠다"고 하니까, "죽은 자는 죽은 자에게 맡기고 너는 나를 따르라" 고 했지요? 마찬가지예요. 세상을 버리고 하늘을 따라가야 된다는 말이에요. 아시겠어요?

 

2. 타락이 무엇이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볼 때 사망권내에 들어간 것, 죽은 자리에 나간 것이다 이거예요.

 

▣ 1991.2.20(수) 부모님의 탄신일. 미국 세계선교본부.

215-235 여러분, 타락이 무엇이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볼 때 사망권내에 들어간 것, 죽은 자리에 나간 것이다 이거예요.

 

성경에서 예수님이 "죽은 자는 죽은 자에게 장사하라"고 한 말이 있는데, 그건 뭐냐? 하나님의 사랑권을 떠나서 사탄의 사랑권내에, 사탄의 지배하에 있는 사람들을 말하는 거예요.

 

이렇게 볼 때 지금까지 인류의 역사는 사망의 역사였다 이거예요. 그러니 결국은 아담 해와도 지옥행, 그 이후의 모든 후손들도 지옥행이야. 지옥은 뭐냐? 지옥이라는 곳은 쓰레기통이요, 페물 수집장이다 이거예요. 

 

그러면 이 땅 위에 사는 사람들은 어떤 곳에서 사는 사람들이냐? 역시 지상의 지옥에서 살고 있다 이거예요. 인간이 병에 걸려 있는데 무슨 병이냐? 무슨 병에 걸려 있느냐? 악마의 혈통을 받아 가지고 악마의 사랑을 중심 삼고 벗어날 수 없는 병에 걸려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사탄의 사랑병에 걸렸었다는 거예요. 그릇된 사랑병. 사망의 사랑병이야. 이런 입장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권으로부터 제일 먼 곳으로 떨어진 거예요.

 

어떻게 다시 돌아가느냐? 그게 구원섭리야.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어떻게 해야 되느냐? 구원하는 데는 무엇 중심 삼고 하느냐?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 삼고 하는 거예요. 반대라구. 

 

악마의 사랑이 아니고, 지옥으로 가는 사랑이 아니고 하늘나라로 갈 수 있는 사랑을 중심 삼고 끌어올려야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