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진님 大母님 天苑

흥진이에게 아들이 생겨났습니다. 현진이의 둘재 아들 문신철입니다. 1992.7.5.

true2020 2018. 4. 13. 13:10

▣ 1992.7.5(일) 참부모님의 현현과 창조적 전통. 본부교회.

228-295 흥진이가 영계에 갔지만 예수님 대신 이 땅 위에 참부모의 아들로 태어나 가지고 지금 영계와 육계의 다리 놓는 노릇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흥진이에게 직계 혈족이 없습니다. 그래서 양자를 들여 가지고 있는데 양자인 신철이 생일이 내일모레입니다. 그 생일을 이틀 당겨 가지고 오늘 전부 다 축하하기로 했습니다.

 

이래야만 모든 가정의 착지가 가능하기 때문에 선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소개하는 거예요. 무슨 말이지 알겠어요? 흥진이는 영계에 갔지만 흥진이에게 아들이 생겨났습니다. 현진이의 둘재 아들입니다. 현진이. 셋째 아들이 완성 시대의 2대를 연결시킨 것입니다. 이게 다 섭리적입니다. 기도하자구요. 

 

▶ 기도  

사랑하는 아버님, 우리 통일교회의 직계 자녀를 중심 삼고, 현진까지 3대권을 중심 삼고, 효진과 흥진을 중심 삼고 상처 입었던 과거 역사를 셋째 아들 중심 삼고 청산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훈숙이와 흥진의 아들은 계대를 이어 가지고 100일에서 3일을 앞당긴 오늘 이와 같은 축제를 하게 된 것은 이제 전국 순회노정이 있기 때문에 불가피함으로 인해서입니다.

 

이 일을 하늘 앞에 통고하고 실천하는 이날, 흥진군의 가정에 이들을 설정한 것을 선포하시어서 전통적 하늘 가계를 잇고, 세계평화여성연합을 창건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조건이 되어 하늘의 방패적 모든 전부를 완수하시어 하늘이 원하시는 소원을 해원성사할 전진의 날을 다짐합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남북의 새로운 운세가 트여서 참가정을 중심 삼고 온 세계가 아담 가정, 예수 가정, 재림주 가정을 중심 삼고 3단계의 모든 것을 넘어서 직계 가정이 됨으로써 예수님이 죽은 거와 같이 흥진이도 그러한 입장에 섰습니다.

 

효진이도 그러한 과정을 거쳐 왔습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세 번째 아들인 현진이를 중심 삼고 이 모든 셋째 번의 가정적 흠을 다 메우고 오늘 이날을 중심 삼고 100일 날을 맞이하는 이때에 축하를 하고 축복을 할 수 있는 것을 하늘땅에 새로운 선포로 세우시어 과거지사를 잊고 새로이 출발할 수 있는 완성적 승리적 패권을 갖고 전진할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여기에 신철군을 중심 삼은 흥진이의 가정 위에 모든 축복을 더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훈숙을 중심 삼은 모자의 인연을 갖추어 가지고 하늘과 땅이 갈라진 것을 통일시킬 수 있는 厚德을 쌓는 어머니와 아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 모든 일을 협조하여 만만사가 형통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빌면서 선포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