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전도 10의1 예배

제주도. 여러분들만 복받고 여러분들만 구원받아서 되는 것이 아니에요. 나를 불러 준 것은 내 주변에 있는 모든 가인들을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true2020 2017. 7. 12. 14:01

♣ 1990.2.11(일) 제주국제연수원. 종족적 메시아 선포.

198-308 신앙생활은 혼자 해서는 안 됩니다. 자기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전도를 해야 됩니다. 말씀을 해 봐야 됩니다. 축복받은 가정들, 영계에 가 보라구요. 문제가 큽니다. 여러분들이 살기 위해서 들어온 게 아니라구. 민족을 살려 주기 위해서 들어온 것입니다.

 

제주도면 제주도에 있는 통일교인들이, 여기는 조그마한 데 아니에요? 어떠한 산중에 있는 집이라도 몇 번씩 들락거려야 됩니다. 자기의 어머니나 아버지 혹은 자기 남편이나 아내가 병나서 죽는 것보다도 영계의 사실을 가르쳐 주지 않아 모르고 가는 것이 더 문제가 큰 것입니다. 지옥이란 게 사탄의 놀음 놀이입니다. 사탄이 영토를 전부 빼앗기 위해서 영혼을 뺏고 들어가는 것입니다.

 

* 매일 같이 부흥회해야 됩니다. 매일 계속해야 됩니다. 가정이면 가정에서 여편네하고 둘이···. 축복받은 가정에서는 그 집 자체가···. 애기들을 기르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 뭐냐 하면 식구들을 전도하는 것입니다. 시간만 있으면 어머니 아버지 데려다가 비디오테이프를 틀어 주고 그러라는 것입니다.

 

자식들을 기르는 것이 그렇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저나라에 가게 되면 전부 다···. 뜻이 그렇잖아요? 아벨이 해야 할 책임이 뭐냐? 가인을 구해 줘야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만 복받고 여러분들만 구원받아서 되는 것이 아니에요. 나를 불러 준 것은 내 주변에 있는 모든 가인들을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 아벨을 보낸 것은 무엇 때문이냐? 가인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다음에는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해서입니다. 두 가지 책임이 있어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책임이 있습니다. 아벨을 통해서 메시아가 오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오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한을 풀어야 됩니다.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環境을 벗어나야 되고 하늘의 怨恨을 전부 해소해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는 메시아가 못 옵니다.    

 

그런 관점에서 볼 때 여러분들의 집안에 메시아가 오게 하려면 여러분들의 집안에 하나님이 같이하게 하려면 못해도 세 가정 이상을 축복가정으로 전도해야 됩니다. 3가정에서 12가정을 전도해야 됩니다. 종족적 메시아가 되려면 120가정을 만들어야 됩니다. 신앙생활이 뭐예요? 사망 세계의 전체를 소화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려면 자기를 투입해야 됩니다. 재창조 역사를 해야 됩니다. 

 

* 축복가정들이 뭘 하러 와 있어요? 교회장 부인들은 어머니로서의 책임을 해야 됩니다. 앞으로는 그래요. 자기 아들딸을 사랑할 줄 알면서도 사탄 세계를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복귀해야 될 것 아닙니까? 전부 믿음의 아들딸로 다 만들어야 됩니다. 그렇잖아요? 세계 인류를 전부 믿음의 아들딸로 흡수해야 됩니다. 그걸 누가 해야 돼요? 통일교인들이 해야 될 것 아닙니까?

 

인류가 50억인데, 지금 통일교인들이 얼마나 돼요? 여기 지금 몇 명이야? 200명도 안 됩니다. 몇 해 동안이야? 1천 명 되어도 부족한데, 고기 잡듯이 밀어 대야 된다고요. 집집이 전부 밀어 대야 됩니다.

 

하늘이, 영계에서 가르쳐 준 사람들도 많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거 알아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전도하게끔 영계에서 미리 가르쳐 주어서 준비했는데 그 사람이 연결 안 되어서 식구가 못 되면 어떻게 해요? 저나라에 가면 책임자가 추궁받는 것입니다. 

 

그런 책임을 못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교역자니 뭐니 했댔자 하늘이 협조를 안 해 줍니다. 그것으로 꺼져 가는 것입니다. 자기의 일가가 문제가 아니에요. 제주도 도민 전체에 대한 책임을 못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밤낮없이 전도해야 됩니다. 축복가정들에게 원리 무장을 시켜서 전부 다 내보내는 것입니다. 매일같이 하는 것입니다.

 

여편네들 뭘 하겠어요? 여자가 앞장서야 됩니다. 그런데 전부 잠만 자고 허송세월하고 있지요?  뜻이 여러분들을 위한 뜻입니까? 세계를 위한 뜻 아니에요? 하루에 밥 세 끼 먹고 허송세월하는 거예요? 자기의 친척들은 있을 거라구. 친척들 병나서 임종하게 된 사람을 위해서 울고불고하는 것보다도 말이에요···.  여기에는 영원한 생명이 걸려 있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  

 

198-310 뜻적으로 보면 제주도 사람은 가인 세계의 뭐예요? 하나님의 아들딸이 전부 다 捕虜 되어 간 것입니다. 捕虜兵과 마찬가지예요. 이렇게 된 것은 책임자들의 잘못입니다. 계획을 짜 가지고 매일같이 몇 시간씩 강의해야 됩니다. 8시간 강의하라고 했는데, 강의하나? 

 

서귀포 교회장이 누군가? 식구가 얼마나 있어? (예배 인원은 45명입니다.) 예전보다 식구가 줄지 않았어? (줄지는 않았습니다.) 한 달에 한 사람씩 전도하라 한 것 모르나? 7년 동안은 미친듯이 해야 돼요.. 7년 동안은 그렇잖아요? 부모의 심정을 가져야 돼요. 부모의 심정. 세상 사람들은 孤兒와 마찬가지예요. 잃었던 자식을 다시 만나는 부모의 심정을 가지고 전도를 해야 됩니다. 그렇지 않고는 사탄 세계에서 빼낼 수 없다고요.

 

기성교회화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주일날만 예배 보러 오는 것은 통일교 식구가 아닙니다. 밤이나 낮이나 24시간 활동해야 되는 것입니다. 밥 먹고 뭘 해요? 자기 자식 기르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닙니다. 가인 세계를 자기 자녀들보다 더 사랑한다는 것이 원리관 아니에요?

 

하나님이 지금까지 뭘 하시는 거예요? 제일 가까운 사람을 희생시켜 가지고 관계도 없는 사탄 세계를 구하려 하시는 것입니다. 전부 다 원수의 자식들 아니에요? 원수의 자식을 자기의 아들딸보다 더 사랑하지 않고는 복귀가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 원칙을 가지고 들이 몰아야 됩니다. 우리의 3대 목표가 그렇잖아요? 전통 교육 실천 아니에요? 임자가 (제주 교구장.) 제주도에 올 때 교회 식구가 몇 명이었어?

 

*  (5년 전에 왔는데 교구에 부임하니까 학생들하고 해서 한 20명 됐습니다.) 교회장들을 매일 강의시켜야 된다구. 임자는 제주도를 매일 한 바퀴씩 돌아야 돼. 임자 영향이 크다구! 어디든 가서 강의하게 하고 강의하는 것이 기준에 맞지 않으면 가르쳐 주어야 돼. 부흥회하면서 주강사는 자기가 되고 교회장들을 부강사로 해서 원리강의를 한 타이틀씩 시켜 보는 거라구.

 

3분의 2는 교구장이 책임지고 3분의 1은 교역장이 책임져서 해야 돼. 교회장도 자기 후배들을 중심 삼고 그런 식으로 해야 돼. 길러 나가야 돼요. 데리고 나가 전도하면서 가르쳐 주어야 된다구. 

 

대학교에서 공부를 하더라도 학점을 따야 졸업하잖아요? 마찬가지라구. 통일교회가 뚜쟁이 (부부가 아닌 남녀가 정을 통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사람.) 놀음하는 곳이야? 내가 뚜쟁이男女の野合を取り持つ人、ポン引き、ぜんげん야?   

 

* 이 사람이 모질지 못하다구. 보라구요. 송곳錐きり으로 구멍을 뚫으려면 밀어야지,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안 뚫어져요. 냅다 밀어야 됩니다. 밀면서 이렇게 휘저어야 된다구요. 그 구멍 뚫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한 달에 한 명씩 전도해야 됩니다.

 

198-312 그리고 7년 동안은 전부 공직생활을 해야 됩니다. 여기 가정들 중에 7년 동안 공직생활 안 한 사람 손들어 봐요. 7년 동안은 탕감길을 가야 된다는 것 알지요? 그것을 안 하고 여편네를 데리고 살고 남편하고 산다는 자체가 부끄러운 것입니다.

 

오홍준! 여기 와서 몇 가정 전도했나?  몇 사람이나 전도했나? 전도를 몇 사람이나 했나 말이야. 주목적이 복귀야. 복귀의 책임을 해야 된다구. 들어왔다 나갔더라도 좋아. 나간 사람들까지 포함해서 몇 사람 전도했느냐고 물어보잖아?

 

* 예수님이 왜 죽었게요? 72문도하고 12제자, 84명이 하나 못 되어 가지고 죽었다구요.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탕감 복귀해야 된다구요. 통일교회를 반대하기를 하나 어떠하나? 반대들을 안 하니까 잠만 자고 세월만 보내고 있는 모양이지? 해 뜨기를 기다렸다가 나가서 전도해야 됩니다. 그게 천국에 가는 데 있어 재산입니다. 세상에 잘사는 게 문제가 아니라구요. 한 번밖에 없는 貴重한 生涯입니다. 그걸 놓쳐 버리면 저나라에 가 어떻게 되겠어요? 

 

* 수확할 수 있는 열매를 맺는 가지가 되어야 됩니다. 그렇게 못 되면 그것은 소용이 없어요. 끊어 버려야 됩니다. 마찬가지입니다.

 

* 자기 아버지와 어머니,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비롯한 친척들이 전부 지옥 간다고 하면 어떻겠어요? 地獄이 무엇인지 알아요? 捕虜되는 것입니다. 사탄 세계의 捕虜兵입니다. 그거 解放해야 할 責任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자기 형님이 포로 됐고 누나가 포로 되었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病이 나서 죽게 되었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통일교회는 법이 뭐예요? 부모의 심정을 지니고 종의 몸을 쓰고 땀은 뭐라구요? 땀은 세상을 위해서 흘려야 되는 것 아니에요? 눈물은 뭐라구요? (인류를 위해서.), 눈물을 흘려야 됩니다. 그다음에는 뭐라구요? (피는 하늘을 위해서.). 그래, 그 놀음하고 있어요?

여러분들의 생명이 여러분들의 생명이 아닙니다. 자기의 생명이 아닙니다. 공적인 것입니다. 자기 마음대로 살 수 없다구요. 

빚졌잖아요? 하늘 앞에 빚지고 선생님한테 빚졌지요? 빚을 갚아야 될 것 아니에요?

 

자기 자식들이 물에 빠져 죽게 되었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물에 빠져 죽어 간다고 생각해 봐요. 가만히 있겠어요? 정한 이치입니다. 전부 다 책임지고 기도를 하면서 12명 이상씩 전도를 해야 됩니다. 기도해야 된다구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 식구로서 사람들을 얼마나 사랑했어요? 옛날에 반대할 때도 전도했는데 이제는 반대도 안 하잖아요? 이 조그만 섬 오십 몇만밖에 안 되는 사람들은 이 사람들 가지고 전부 다 녹여내고도 남아요. 안 되면 더 하는 것입니다. 안 되니까 그 몇 배를 해서 되게끔 해야 된다구요.

 

* 안 되면 몇 배 더 노력해야 됩니다. 되게끔 노력해야 됩니다. 환경적으로 전도가 안 되면 밤을 새워 가면서 기도하고 말이에요, 영계에서 가르쳐 주게끔 해서 찾아가는 것입니다. 배고픈 사람이 먹을 것을 찾는 이상으로 생명을 구하기 위해서 찾아 나서야 됩니다. 여러분들, 천국이 있고 지옥이 있다는 것을 알아요? 자기 자신들이 사탄 세계에서 벗어나야 됩니다.

 

198-313 교회장들, 일어서 봐! 다 일어서! 교회에 교인들 몇 명씩 있어? 얼마나 있나? (9명 있습니다.) 몇 해 되었어? 임자가 찾아다니면서 돌아야 돼. 지금 어떻게 하고 있나?

 

너는 몇 명 있어? (10여 명 있습니다.) 허송세월하면서도 마음이 편안해? 몇 살이야? 지금, 너 몇 살이야? (29입니다.) 너는 몇 살이야? (28입니다.)  여기는 몇 명이야? (20명입니다.) 어디 교회야? (한림교회입니다.)

 

* 그래 매일같이 활동하나? 임자네들 나가서 강의해, 교회에서 강의해? (지금까지는 교회에서 했습니다만 앞으로는 다른 장소에서도 해야 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다는 말이야? 원래 그래야 되는 거야! 집에 쌀이 없으면 어디 가서 풀뿌리라도 캐야지. 

 

책임자는 하루에 여덟 시간씩 강의해야 됩니다. 몇 시간씩 강의해? 그 말이 무슨 말이냐 하면 찾아가서 하라는 거야. 길가에서도 하고 노방 전도도 하고.

 

또 거기는 몇 명이야? (20여 명입니다.) 또 그다음 저쪽은? (22명입니다.) 저기 학사교회는? (학사교회는 10명 있습니다.) 저기는 몇 명이야? (학생들까지 해서 20명입니다.)

 

여기 집집마다 전부 다 방문해 봤어? 주인이 누군지 다 알아? 몇 번 방문했어? (시간 나는 대로 계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그래야 돼요. 관계되어 있는 승공연합 지부장을 전부 모이라고 해 가지고 가서 강의해 줘야 됩니다. 다 강의해 줘야 된다구. 

 

탕감복귀가 뭐예요, 탕감복귀가? 탕감복귀라는 것은 재창조 역사 아니에요? 악마가 투입해 놓은 환경 여건을 전부 소화시켜 가지고 하늘 편 사랑을 중심 삼고 투입해야 됩니다. 이 고개를 넘어야 된다구요.    

 

* 교회 지었으면 120명 이상 되어야 됩니다. 냅다 몰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專業이 뭐예요? 잘 먹고사는 거야? 말씀해 줘야 된다구요. 모르는 것 있으면 안 됩니다. 모르면 못 하는 것입니다. 無知에는 完成이 없어요. 알아야 됩니다. 세상에서도 공부하라고 그러잖아요? 여러분의 자식들을 공부시키는 이상 식구들도 공부시켜야 됩니다. 선생님이 지금까지 일생 동안 걸어온 것이 표준입니다. 그 以上하겠다고 해야지 그 以下하게 되면 사탄 分立이 안 됩니다. 여기 지금 젊은 사람들, 청춘시대 아니에요? 한번 지나가면 거두지 못해요.

 

198-315 여기 제주도가 고향인 사람, 손들어 봐! 전부 외지에서 왔어? 외지에서 왔으니 그렇겠구만. 본래는 자기 고향 땅에서 전도하게 안 되어 있어요. 원리가 그렇지요? 자기 고향 땅에서 전도하게 안 되어 있습니다.

 

성인들 모두 고향에서 대접을 못 받았습니다. 고향에서 전도하게 안 되어 있어요. 역사가 그래요. 복귀 역사가 그렇습니다. 하늘이 세운 자는 먼 곳으로 보냅니다. 못해도 세 군을 넘어서야 됩니다. 도를 넘어서야 됩니다.

 

보라구요. 여러분들, 일생 동안 70평생을 산다고 하더라도 절반은 밤이잖아요? 그렇잖아요? 일하는 시간을 8시간으로 잡으면 하루의 3분의 1밖에 안 됩니다. 8시간도 일 안 해 가지고 되겠어요? 70년의 3분의 1이면 얼마예요? 24년입니다. 24년을 전부 다 강의한다고 해도 아프고 뭐 어떻고 어떻고 한 것 빼면 몇 년이나 하겠나 보라구요. 전부 다 해 가지고도 불과 4, 5년밖에 안 됩니다. 4, 5년 동안에 그 결과를 전부 갖추지 못하면 영원한 세계에 가서 걸리는 것입니다.

 

탕감 복귀라는 것은 쉬운 거예요? 제주도를 책임진 사람은 모든 제주도 땅과 도민에 대해서 빚진 사람입니다. 제물입니다. 제물. 제사상에 있는 제물에 대해서 경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임자네들이 전부 다 제주도 사람들한테 존경을 받아야 됩니다. "저 사람을 본받아야 되겠구만" 하게끔 해야 되는 것입니다.

 

제물이 그런 입장이에요. 제물이 뭐예요? 사탄과 하나님과의 무엇을 결정하기 위한 조건 물이라구요? 소유를 결정하기 위한 조건물 아니에요? 지금 모든 것이 사탄 세계에 속해 있지요? 제물이 없으면 하나님이 소유를 할 수 있는 조건을 세울 수 없습니다. 제물을 희생시킴으로 말미암아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전체 백성을 가지고 있으면 백성 전체가 걸려들어 가는 것입니다.  

 

* 언제나 교회는 제물의 입장에 서야 되는 것입니다. 제물의 입장은 뭐냐? 잃어버린 것을 찾기 위해서는 재창조 과정을 거쳐야 됩니다. 창조는 뭐예요? 투입입니다. 자기 투입입니다. 원리가 그렇잖아요? 투입하는 데는 100%, 120%를 투입해야 됩니다.

 

교역자가 여편네보다도 자식보다도 시민과 교회를 더 사랑해야 됩니다. 그게 원리입니다. 그 원칙에 안 맞게 되면 아무리 노력해도 안 불어요. 영계에서 협조를 못합니다. 여러분들의 조상이 아무리 선하다고 하더라도 지상과 연결을 못 지어요. 투입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투입할 때 천사들이 협조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되어야 됩니다. 영계의 선한 영인들은 천사의 입장에 있는 것입니다. 자기가 하나님 대신 투입해야 됩니다. 하나님 자신이 투입할 수 없어요. 왜? 아담 해와가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교회라는 것은 祭壇 자리에 서야 됩니다. 언제든지 燔祭를 드리듯이 祈禱해야 합니다. 기도 소리가 끝나서는 안 됩니다. 다 제단을 지켜야 됩니다. 10사람이 전부 다 새벽기도해 보라구요. 새벽기도가 얼마나 힘들어요? 또 금식하고 기도하는 것이 힘들다구요. 그것보다 나가서 전도하기는 쉽습니다. 

 

누군가가 탕감해야 합니다. 탕감해야 식구가 늘 것 아니에요? 그냥 될 것 같아요? 개척하려면 기도해야 되고 눈물을 흘려야 됩니다. 마룻바닥이 마르면 안 됩니다.

 

젊은 놈들이 10명을 보고 어떻게 살아요? 밥을 어떻게 먹어요? 뭐, 이불 펴고 편하게 자요? 세상에서 밥벌이하기 위해서 뛰어다니는 이상 열심히 해야 됩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아들딸이 죽어 가는 것을 보고 통곡하는 그 이상 되어야 된다구요. 사탄 세계의 사랑 이상의 사랑이 안 되어 가지고는 복귀가 안 되잖아요? 눈에 눈물이 말라서는 안 된다구. 잠을 어떻게 자! 하나님은 사랑의 대상을 창조하기 위해서 얼마나 수고했어요? 있는 정성과 모든 것을 완전히 투입한 것입니다. 책임자는 전부 다 그래야 됩니다. 

 

선생님은 저 밑창에서 이 자리까지 올라왔습니다. 종의 종이고 종이고 양자고 서자고 그런 것이 딴 말인 줄 알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가야 됩니다. 책임 못 해 가지고 寄生蟲 같이 빚지고 살려고 해요? 그건 큰 죄입니다. 한 사람이 못해도 12사람을 전도해야 됩니다. 원래는 열흘에 한 사람씩 1년에 36명을 전도해야 됩니다. 

 

360명을 대해 가지고 기도하고 나가야 됩니다. 하늘이 준비한 사람을 인연 맺게 해 달라고 기도해야 됩니다. 기도하는 명단이 있어야 된다구요. 사탄 세계에서 더럽혀진 것을 지워야지요. 정성 들이게 되면 누구를 부르면 오는 것입니다. 하늘이 죽었어요? 빼빼 말라 가지고 전부 다 사막 같은 땅이 되었으니 누가 와요? 벌레 새끼 하나라도 붙을 게 뭐야.

 

제물이 뭔지 알아요? 소유를 결정하는 조건 물이 제물 아니에요? 교회가 뭐예요? 사탄 세계하고 하늘세계의 경계선에 교회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교회가 제물이 되기 위해서는 존경받아야 됩니다. 그 지방의 모든 사람들이 제사장을 존경해야 되고 제물을 대해서 전부 다 존경해야 됩니다. 자기 죄를 속죄하고 머리를 숙여야 됩니다. 머리 숙이게끔 다 만들어 놓았어요?

 

* 제물이 뭐예요? 피를 흘려야지요. 3대 제물을 바쳐야지요. 안 그래요? 울고 다녀야 됩니다. 교회 일이 그렇게 쉬운 줄 알아요? 임자네들이 지금까지 해 온 그런 식으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안 되면 되게끔 노력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