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럽 선교 50주년 기념 유럽 순방 준비를 위한 정성
1965년 참부모님께서 유럽 16개국에 19개 성지를 택정하신 이래 유럽 선교 50주년을 맞아 참어머님께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유럽을 방문하셔서 식구들을 격려하시고 UN에서 특별 강연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참부모님께서는 1965년 이후 1969년 독일에서 8쌍 축복을 시작으로 1978년 영국에서 118쌍 축복을 해 주시는 등 섭리가 급발전했고 20여 차례 방문하시어 공산주의 종언 선포와 냉전 종식에 앞장서시며 큰 축복과 은혜의 말씀을 주셨습니다.
▣ 참어머님 말씀
- 2000.7.2 몰타 대회 축승회
세상은 모르지만 우리는 하나님을 직접 모셨고 참부모님을 모셨고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것으로 그치면 안 됩니다. 이제는 번식해 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참감람나무의 가치를 세상에 보여 줘야 합니다. 세상이 참감람나무를 보면 다 그렇게 되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여러분들을 자랑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을 알려야 해요. 내가 누구라는 것을 알려야 해요.
참부모님을 닮아 뜻을 실천하는 삶을 살아야 하는데, 이 말씀이 그런 삶을 살게 해 주는 교과서예요. 지침서입니다. 축복가정들은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다 완수해야 하는 것입니다.
- 2000.7.3 폴란드 대회 축승회
이제 여러분들은 달라져야 하는 거죠? 사람들과는 달리 여러분들은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창조 이상을 실체적으로 이뤄 드려야 하는 아주 자랑스러운 사람이라는 것을 언제나 잊으면 안 됩니다.
우리는 행복한 시대에 살고 있는 행복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매일매일 이 말씀을 훈독하면서 생활해야 하는 것입니다.
▶ 참어머님께서는 문선진 세계회장과 함께 식구 특별집회를 주관하시고 5월 9일 오스트리아 빈 대회, 5월 11일에는 오스트리아 빈 UN 사무국에서 특별 강연, 5월 14일 독일 프랑크푸르트, 5월 16일 영국 런던 순회강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