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온누리에 찬란히 빛날 새로운 문화 세계의 중심이 무엇이냐? 참부모, 인류의 참부모입니다. 하늘을 위주로 한 형제가 되어 서로 사랑을 주고받는 세계를 이루어야 합니다.

true2020 2014. 8. 4. 10:21

▣ 1964.10.3(토) 하늘의 용사. 대구교회.

014-171 선의 일족이란 한 사람 가지고 이룰 수가 없습니다. 한 나라 가지고도 안 됩니다. 백인종 흑인종 황인종 할 것 없이 노랗고 빨갛고 알록달록한 사람들이 모두 형제가 되어야 합니다. 전부가 섞여서 형제가 돼야 해요.

 

그러면 형제가 무엇입니까?  얼굴이 비슷하면 형제입니까? 밥을 같이 먹으면 형제입니까? 쌍둥이 같이 똑같이 입으면 형제입니까? 아닙니다. 핏줄이 같아야 형제입니다. 그다음엔 부모가 같아야 합니다. 물론 부모가 있어야 핏줄이 생기겠지요? 형제가 되기 위한 제일 요건이 뭐냐 하면 부모가 같은 것입니다. 부모가 같아야 형제예요.

 

* 우리가 바라는 이상 세계, 앞으로 이루어질 새로운 세계, 온누리에 찬란히 빛날 새로운 문화 세계의 중심이 무엇이냐? 참부모, 인류의 참부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바라는 선의 부모는 길이 받들어 모셔야 됩니다. 

 

014-173 이리하여 이념적인 형제, 하늘을 위주로 한 형제가 되어 서로 사랑을 주고받는 세계를 이루어야 합니다. 세상 사람들은, 세상의 형제들은 타락한 형제들입니다. 사탄의 혈통을 받아 핏줄을 더럽힌 형제예요. 그런데 참다운 하늘의 인연을 중심 삼고 형제된 무리와 세상의 무리가 부딪치면 어느 쪽이 끊겨야 되겠습니까? 미안하지만 세상의 형제 즉 자기 혈육, 친척이라는 형제의 인연이 끊어져야 됩니다.

 

세상의 인연, 그보다 강한 무엇이 있어야 이 세상을 적극적으로 운행할 수 있습니다. 그런 활동력을 갖추지 않고 그런 힘이 없이 통일이 될 것 같습니까?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