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어머님

참어머님의 승리적 삶의 교훈 4가지

true2020 2013. 10. 6. 17:55

▶ 참어머님의 승리의 삶의 교훈

 

1. 설명 없는 시련을 스스로 인내하고 승리해야 한다.

 

아버님은 단 한마디의 설명도 하지 않으셨다. 지금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정도까지도 어머님에게는 설명해 본 일이 없으셨다. 아버님이. 어머님께 설명하고 위로하고 또 어머님께서 그 때문에 승리했다면 그건 아무런 가치도 없는 것이다. 어머님 스스로 의미를 깨닫고 스스로 이해하고 인내하고 승리를 해야 했다.

 

왜 아버님은 이런 일을 시키실까? 무슨 일이든 조급히 결정하지 말라. 무슨 일이든 바로 반발하지 않도록 하라

 

2. 영원한 축복은 최저의 비참한 자리에서 찾아오는 것이다.

 

축복은 높은 곳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제일 낮은 곳에서 오는 것이다. 그 원리를 적용하는데는 변함이 없다. 고난이 있는 곳에서 오는 것이다.

 

총합적인 인격형성을 위해 지옥의 밑바닥을 통과하라. 쓴 맛을 본 자만이 단 맛을 알 수 있다.

 

이 이상 이렇게 어려운 계속할 수 있는 힘이 내게는 없다. 하나님! 왜 저에게 이런 길을 가라고 하시냐?"고? 수없이 물었을 때고 있었다.

 

3. 승리의 열쇠는 無私이다.

 

실로 無私야말로 성공의 열쇠이다. 자기중심이 되어 불평을 말하기 시작할 때 결국 모든 것을 잃기 시작하는 것이다.

 

4. 시련을 인내와 불굴의 신앙으로 극복하라.

 

그것이 오늘의 어머님 자신을 만들었다. 인내의 기록은 어느 날인가 자랑이 될 것이다. 완성에 도달해야 할 기준이 너무 높아 때로는 목표까지 가는데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메시아가 통과하신 것과 같은 가혹하고 지독한 시련을 여성으로서 통과한 것은 믿을 수 없는 비밀의 역사였다.

 

어머님은 침묵으로 참고 견뎌야 했다. 무슨 일이 생겨도 어머님은 불굴의 신앙으로 인내.

 

 

# 수난의 비유- 비난, 중상, 오해, 박해, 소문. 사막에서 핀 꽃, 거친 바다에 뜬 돛단배.

어머님은 애기 낳는 기계다. 어머님은 책임을 못했다. 그래서 다시 어머님을 뽑으려고 생각하고 계신다.

거짓 아담들의 유혹과 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