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참부모님의 탄신일. 2011.02.08.(TF 91, TM 68)

true2020 2011. 2. 13. 00:59

참부모님의 탄신- 2011년 02 월 08일 (천력 1월 6일)- TF 91、TM 68

- 천주청평수련원

 

이날 행사에는 0000과 같은 해외 유명인사와 더불어 전 중앙대 총장인 김민하 평화대사 협의회 중앙회장, 박근령 전 육영재단 이사장, 추성춘 전 제주 MBC 사장, 신은숙 전 여성정치연맹 총재정치연맹총재비롯 많은 인사들이 참부모님의 성탄을 축하드리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사회를 맡은 석준호 한국 회장은 김양건 조선노동당 통일선전부 부장이 보내온 참부모님 양위분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축전과 장미 240 송이를 소개하였다.

현 케나 영부인인 Mrs. Ida Odinga는 축사를 통해 참부모님의 삶과 사상, 실천운동을
들었을 때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사상이라는 결론을 내렸다고 말하며 평화세계 정착을 위해 종교 간의 평화가 중요한 관건임을 아시고 종교 간 평화 증진을 위해 애쓰신 참부모님께 감사를 드리며 참부모님께서 세워 주신 리더십과 비전을 중심 삼고 하나되어 다 함께 하나님 창조 본연의 이상 세계를 이루자며 결의를 촉구했다.

문형진 세계회장은 환영인사 및 참부모님 소개를 통해
참부모님의 가치를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하면서 "두 분을 육신의 눈이 아닌 영적인 눈으로,열린 심정과 열린 마음으로 참부모님을 모시면 하나님께서 참부모님은 나의 창조목적이며 최고이자최초의 기쁨"이라 답해 줄 이라며 참부모님을 소개했다.

전 세계 194개국 12대륙에서 참부모님의 성탄을 축하드리며 보내온 예물이 봉정되었다.
예물이 소개될 때마다 참석자들은 참부모님께 축하의 박수를 보냈다.

 

말씀을 주시기 위해 단상에 오르신 참부모님은 "모든 역사와 일생의 기록 다 담겨 있다"고 강조하시며 김효율 보좌관, 황선조 회장에게 제44회 참하나님의 날 훈독 말씀과 하나님 왕권 즉위식 말씀, 천지인참부모정착실체말씀선포 천주대회 말씀 훈독을 지시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