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진님 大母님 天苑

20101023 만물의 축복초 전수 대모님 말씀

true2020 2010. 10. 31. 15:40

▣ 만물의 축복초 전수 20101023

 -  2010년 10월 23일, ‘2010 추계 4,200억 절대 선령의 탄생과 추계 청평특별대역사의 은혜에 관한 내용이다. / 정리: 천주청평수련원 교육기획팀

 

 

 

 

 

 

 

 

 

 

 

 

안녕하십니까?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그동안에 ‘추계 청평특별대역사’를 놓고 많은 정성을 들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이렇게 박수소리를 들이니 힘들었던 것들이 모두 풀리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4,200억 절대 선령이 함께 하는 추계 청평특별대역사의 은혜

 

식구님들께서 청평의 역사를 믿고 항상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까지 4천억 절대 선령들이 식구님들을 도와주었지만 오늘부터 4천2백억의 절대 선령들이 식구님들을 도와주게 됐습니다. 그동안에 식구님들께서 청평 역사를 통해 악령들을 많이 분립하셨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2백억의 절대 선령이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특별 대역사는 그동안에 했던 모든 역사를 한꺼번에 종합적으로 내리는 은혜의 시간입니다. 지난 ‘2010 하계 부모 자녀 청평특별 영성수련 대역사’(8.6~8) 때는 기관지와 폐에 관한 문제를 정리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그때 참 좋았습니다. 집중적으로 의료천사와 절대 선령들이 식구님들의 문제를 해결해 주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께 기도를 많이 했습니다.

 

"하나님, 이번 대역사에는 어떤 것을 해 주시겠습니까?" 식구님들이 생각하실 때에는 "청평 역사가 이 정도면 쉽게 역사가 이루어지겠지"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많은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이번에는 여자들은 산부인과 쪽으로, 남자들은 비뇨기과 쪽으로 정리를 해 주겠다. 그리고 다른 여러 가지 역사도 할 것이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번에 제가 찬양할 때에 "어떻게 산부인과 쪽으로, 비뇨기과 쪽으로 하고 있는가?"를 자세히 보았는데 4천2백억 절대 선령들이 대단히 크고 강하게 역사를 했습니다. 이렇게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는 것을 보면서 제 마음속에 "이제 우리 세상이구나" 하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을 해결

 

오늘 저녁에 말씀이 끝나면 만물나무에서 기도시간이 있습니다. 제가 청평 역사를 준비하면서 92년부터 94년까지 사랑나무 심정나무 만물나무 충성나무 생명수 그리고 축복나무를 찾을 때마다 만 배 경배를 했습니다. 만 배 경배를 할 때마다 "다 이루어질 수 있겠구나. 참사랑으로 3대 축복을 받아 만물을 주관할 수 있는 통일가의 아들딸들이 되겠구나" 하는 것을 봤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축복나무에서만 기도하면 모든 나무에서 기도하는 것 같은 은혜가 있었습니다.

 

최근에 식구님들의 편지를 통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부부 문제, 건강 문제, 자녀 문제 등이 생기고 있다는 것을 보면서 "하나님! 제가 만물나무를 찾기 위해서 기도했던 내용을 이번 대역사 때 주시옵소서!"라고 기도하면서 만물나무를 놓고 정성을 참 많이 드렸습니다. 이번 대역사를 통해 하나님의 능권으로 모든 식구들이 만물나무 기도회 때 청평 성지 어느 곳에 있더라도 만물 축복을 받을 수 있도록 간절한 마음으로 정성을 들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축복을 주신다고 해서 그냥 주시는 것이 아니라 "하면 된다"는 바른 정신으로 부지런하게 열심히 해야 만물 축복을 내려주시는 것입니다. 또한 "만물을 주셨으니까, 천운을 주셨으니까 잘 될 것이다. 가만히 있어도 잘 될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면 안 됩니다. 천운과 더불어 잘 살기 위해 노력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야 되는 것입니다.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됩니다. 그래야 그 축복이 개인에게, 가정에게, 교회에게 내려진다는 것을 명심해야 됩니다.

 

만물나무에서 정성을 들여 주신 참부모님


만물나무를 중심하고 정성을 들이는 가운데 하나님께 "아버지! 참부모님과 더불어 만물나무 성지를 한번 둘러봐 주십시오"라고 약속을 했습니다. 그런데 그날 느닷없이 참부모님께서 차를 타고 생명수 광장에 오셨습니다. 참부모님께서 오셔서 무엇을 하셨겠습니까? 생명수를 먼저 드시고는 만물나무 충성나무 심정나무를 둘러보셨습니다. 그리고 청심 탑을 한번 보시고 새롭게 리모델링한 천성왕림궁전을 보고 가셨습니다.  

 

저는 그때에 "하나님이 살아 계시는구나"를 느꼈습니다. 하나님께서 “참부모님과 내가 왔다 가마. 그리고 그날 오도록 하마” 이렇게 말씀을 하셨는데 그날 아침에 참부모님께서 어디까지 가셨다고요? 만물나무까지 가셨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서 "하나님, 감사합니다. 우리들이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하겠습니다"라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참부모님께도 “이렇게 둘러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식구들에게 꼭 전하겠습니다. 식구들이 열심히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랬더니 참아버님께서 목이 메시며 “그래, 2013년도를 향해서 열심히 해 달라고 해라. 전도를 열심히 해 달라고 해라”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참부모님의 심정을 우리 모두는 알아야 됩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자녀의 심정을 아시고 만물나무까지 오셔서 생명수를 마시고 가신 것입니다. 그러시면서 “이번 대역사는 하늘의 놀라운 축복이 있다”(2010.10.16)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절대 선령이 4천2백억입니다. 이제 우리가 원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뛰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무엇을 해야 되느냐? 전도입니다. 참부모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모든 결실을 하나님께 봉헌해 드리는 2013년도에 우리도 책임을 다했다고 자랑하는 통일가의 아들딸들이 되어 주시기를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식구 여러분, 올해도 건강하게 잘 보내시고 얼마 남지 않은 2010년도에 못다 했던 책임을 완벽하게 해 내실 수 있는 식구님들이 되실 수 있도록 만물나무에서 많은 축복을 드릴 것을 이 시간에 약속을 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