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 복귀 사랑

하나님이 도와주시지 않더라도 인간 자신의 힘으로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true2020 2009. 4. 24. 18:36

1956.11.25(일) 세상의 죄를 지고 가신 하나님의 어린양을 보라. 전본부교회.

001-245 이제 하늘 앞에 인간으로서 해야 할 사명이 남아 있는데 그 사명이 무엇인가? 인간이 타락한 연고로 죄의 뿌리를 심어 나왔으니 인간으로 하여금 죄의 뿌리되는 사탄을 굴복시키어 하나님 앞에 선과 영광을 돌려 드리는 것입니다. 이런 인간을 세우시기 위하여 하나님께서는 4천 년 동안 역사하여 나오셨습니다. 

 

001-247 인간이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인간을 유린하고 온 땅을 지배하고 있는데 이것을 돌이키려면 탕감의 원칙에 의해야 합니다.

 

인간이 사탄에 유린되었으므로 예수가 도와주시지 않고 성신이 도와주시지 않고 하나님이 도와주시지 않더라도 인간 자신의 힘으로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인간들이 사탄이 제시하는 죄의 조건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야 승리의 아들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주적인 사탄과 홀로 싸워 승리할 수 있는 아들딸이 되지 않는다 할진대는 여러분과 예수와는 관계가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길은 우리에게는 아니 갈래야 아니 갈 수 없는 운명의 길인 것입니다. 살아서 못 간다 할진대 죽어서라도 가야만 하는 운명의 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