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true2020 2023. 3. 27. 15:41

◑ 마태복음 13장

10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이르되 어찌하여 그들에게 비유로 말씀하시나이까
11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에게는 허락되었으나 그들에게는 아니 되었나니
12   무릇 있는 자는 받아 넉넉하게 되되 없는 자는 그 있는 것도 빼앗기리라
13   그러므로 내가 그들에게 비유로 말하는 것은 그들이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14   이사야의 예언이 그들에게 이루어졌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사 6:9,10
15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하였느니라
16   그러나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17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많은 선지자와 의인이 너희가 보는 것들을 보고자 하여도 보지 못하였고 너희가 듣는 것들을 듣고자 하여도 듣지 못하였느니라

 

1.  너희 눈은 봄으로, 너희 귀는 들음으로 복이 있도다.

- 많은 선지자와 의인이 너희가 보는 것들을 보고자 하여도 보지 못하였고 너희가 듣는 것들을 듣고자 하여도 듣지 못하였느니라

- 참부모에게 直接的으로 말씀을 듣고 공부하는 것이 얼마나 영광인지 알아요?

 

▣ 1998.5.24(일) 영계를 확실히 알자. 벨베디아. 

293-084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한국말을 배워야 한다구요. 아버지 나이에도 영어 공부를 한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아버지가 영어를 하는 것보다 여러분이 한국말을 더 잘할 수 있어야 됩니다. 이거 통일교회 식구들의 사명이에요. 일이 아니라 사명, 사명이라구요. 알겠어요? 예스? 절대적으로 예스야? 특히 젊은 사람들이 열심히 해야 되겠다구요. 

 

앞으로 남북이 통일되고 다 그렇게 되면 여러분이 한국말을 모르면 한국에 발을 못 들여놓을 때가 온다구요. 영계에 마음대로 들어갈 수 있어요? 한국은 지상천국의 본부라는 거예요. 그러니까 한국어를 모르면 안 된다구요. 참부모에게 直接的으로 말씀을 듣고 공부하는 것이 얼마나 영광인지 알아요?

 

2. 황금기

 

▣ 천지인참부모님 승리 25일 간 미국 섭리 후 귀국 조찬. 참어머님 말씀.

-  2018.4.10 (천일국 6년 2월 22일) 천정궁.

 

내가 아버님 성화 후에 진실을 밝힌다고 얘기하면서 많은 말을 했어. 말하는 것이 상대자에 따라서 베풀어 주는 음식과 같아. 잘 먹고 받아들이고 소화 잘하면 건강한 생명으로서 출발할 수 있는 거야.

 

우리는 섭리의 봄을 맞았다고 얘기했어. 기존의 방법과 다른 방법으로 나는 어려워도 힘들어도 섭리를 마감해야 되고 진실을 드러내야 되기 때문에 그러한 어려운 노정을 걷고 있는 것 사실이야.  

 

그러나 하늘이 계시기에, 하늘부모님이 계시기에, 그리고 참부모에 의해서 축복받은 여러분 축복가정들이 있기에, 여러분들이 해바라기와 같이 정열된 자세로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責任을 한다면 하늘부모님의 꿈, 인류의 소원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나와 함께한다는 이 시간은 여러분들이 나이를 막론하고 黃金期야. 황금기. 그것을 놓쳐서는 안 돼. 우리의 目標도, 우리의 갈 길도 하나야. 지상은 영원하지가 않아. 우리는 영원한 세계를 두고 지상에서 최선을 다해서 功績을 세워서 나아가는 길이잖아. 

 

* 본래 하늘부모님이 創造하셨던, 理想하셨던 그 세계의 結論을 나는 만들어 내야 해하늘부모님께서 "다 이루었다. 자랑스러운 사랑하는 내 아들딸들아" 거기에 무슨 갈래가 있고 흠이 있어서는 안 돼. 

 

완전히 참부모와 정열된 자리, 그 자리에서 여러분들이 책임을 다한 승리한 자들이 되어야 돼.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더 열심히 하늘부모님 앞에, 부모님 앞에 충성해야 되겠다. 알겠어요? 그래, 내 마음을 여러분들 하나하나에게 다 해 주고 싶어. 그러나 오늘 여러분들은 이미 다 받았어. 내가 사랑하니까. 그렇지?  

 

 

▣ 천지인참부모님 승리귀국 신유럽 희망전진대회

- 2018 청평효정국제철쭉축제 승리기념 특별오찬 참부모님 말씀

- 천일국 6년 천력 3 22 (양력 2018.05.07.)

 

우리는 이제 말로만 해서는 안 돼때가 있어 여러분에 黃金期라고 내가 말을 했는데 그 황금기는 내가 있을 때야.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축복가정들은 특히 책임자들은 이 황금기에 책임을 진 자로써 승리해야 돼. 더 미룰 수가 없어.

 

2019년 7월 4일 천지선학원 회의  - 편집.

마지막 때다. 이때가 언제나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이 이때이다. 그래서 내가 黃金期라고 말한다. 이 황금기를 놓치지 말라는 것이다.

 

창조가 그렇다. 육신은 한계가 있다. 우리는 영원한 세계를 보고 가는 것이다. 지상생활은 영원한 세계에 들어가기 위한 모든 자격을 갖추는 생활이 되어야 한다. 모든 면에서 資格證을 다 따야 된다는 이야기이다. 지상 생활할 때 잘 살아야 된다. 인간으로서 마지막 삶은 잘 살았느냐 못 살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

 

영원한 세계인 영계에도 중앙이 있고 변두리가 있다. 이왕이면 하늘부모님이 계시는 중앙으로 가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책임을 해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