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홈 처치 - 여러분들은 메시아 자격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천사가 따라다녀요, 천사가. 하나님이 따라간다구요.

true2020 2023. 2. 26. 15:40

▣  1982.2.28 (일) 벨베디아.전체 이상 완성

117-166  Home Church 지역은 어떻게 되었느냐? 사탄이 전부 다 점령하고 있다구요. 사탄하고 사탄들의 실체, 가인들이 지배하고 있는 거예요. 자, 그런데 여러분들은 메시아 자격을 가지고 하기 때문에 천사가 따라다녀요, 천사가. 하나님이 따라간다구요. 하나님이 같이 하신다구요. 이걸 알아야 된다구요.

 

메시아는 뭐냐? 완성한 아담이에요. 아담이니까 그렇잖아요? 완성한 아담한테는 천사가 따르고 하나님이 같이 하신다는 거예요. 그러면 사탄은 뭐냐? 천사장이라구요. 천사장인데 법을 어긴 천사장이고 여기는 법을 옹호라는 천사장이라는 거예요. 이게 문제예요. 이게 문제라는 거예요. 악한 천사를 선한 천사들이 追放한다는 거예요. 그 싸움이 벌어진다구요.

 

과거에는 사탄이 암만 공격하더라도 우리 편이 없었다구요. 그렇지만 한때에 와서 조금만 정성 들여 주면 이제는 정상에서 싸운다구요, 정상에서. 천사장, 도주, 여러분의 선조들이 악한 사탄을 대해서···.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조상들은 천사 세계에 있었어요. 천사 세계에 있기 때문에 천사 세계를 동원해 가지고 사탄 세계를 추방할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거예요. 놀라운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 이제 Home Church가 얼마나 귀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이제 홈 처치에도 자꾸 영적인 역사가 벌어진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Home Church에 가도 반대하는 사람만 자꾸 쫓아다녀요. 지지하는 사람은 찾아가지 말고 반대하는 사람만 찾아가라는 거예요. 세 번을 가고 네 번을 더 찾아가라구요. 가면 갈수록 점점 약해진다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여러분들이 통일교회가 나쁘지 않다는 자료를 전부 다 앞으로 출판해요. 출판 그리고 "이래도 나빠, 이놈의 자식아!"  하고···. 

 

이제부터 여리고 성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이렇게 보는 거예요. 소돔과 고모라가 전부 다 망하기 시작한다는 거예요. 전체가 망하는 거예요. 자신을 가지고 하나님과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영계를 동원한다 하면 동원되는 거예요. 그런 기도를 하라구요. 그래, 여러분의 조상, 선한 조상들은 전부 다 협조할 거예요. 틀림없이 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