家庭 부부

가정에 돌아가게 되면 노래가 떠나지 않는 가정, 어머니 아버지 아내 손자 일가족을 데리고 노래하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

true2020 2022. 11. 15. 10:15

▣ 1982.12.26(토) 한남동. 세계평화통일가정당과 우리의 갈 길. 

241-212 가정에 돌아가게 되면 노래가 떠나지 않는 가정, 어머니 아버지 아내 손자 일가족을 데리고 노래하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멋져요. 그래서 하나님이 떠날 수 없는 예술적인 감미를 갖춘 생활의 정서가 절대 필요한 것입니다. 거기에 웃음이 있고 행복이 있는 거라구요.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는 만나면 노래를 시키는 것입니다. 

 

▣ 1998.7.19(일) 지금은 대전환 시기. 벨베디아. 

294-222 그래서 참부모의 축복을 받았으니 아담 가정의 완성, 예수 가정의 완성, 세게 가정의 완성을 했으니 부처끼리 손을 잡고 노래를 부르면서 동네방네 아이들을 데리고 다니면 엄마 아빠를 환영하는 그런 생활을 해야 됩니다. 그렇게 달리 살아야 되는 거예요. 하늘나라의 생활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고 있어요?  

 

▣ 1995.12.31(일) 하나님의 가슴과 우리의 가슴. 벨베디아. 

275-250 타락은 자기를 자각한 데서부터 일어난 것입니다. 자기중심에서부터 벌어진 겁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가슴을 채울 수 있는 우리 가정이 되자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아담 가정을 잃어버린 것이 한이라구요. 이것을 채워 드려야 할 여러분이라구요. 그 가슴에 사랑을 가득히 채워 드려 가지고 기쁨으로써 노래를 부르고 춤출 수 있는 에덴의 가정을 잃어버렸으니 여러분 가정을 중심 삼고 하나님이 춤출 수 있는 가정을 복귀해서 하나님을 해방해야 되겠다는 이런 결의를 다시 해 가지고 과거를 잊어버리고 새로운 세계를 향해 전진적 발전을 할 수 있는 새해를 맞기를 바라면서 선생님 말씀을 끝내려고 합니다. 해피 뉴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