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정성 신앙 회개

신앙생활에서 제일 위험한 것이 뭐냐 하면 불평불만하는 것입니다.

true2020 2022. 6. 6. 09:36

▣ 1971.5.4(화) 신앙자의 주의점. 중앙수련원.

- 축복가정부인 전도대원 수련회.

 

044-009 신앙길에서 제일 위험한 것이 뭐냐 하면 불평불만하는 것입니다. 불평불만하는 곳에는 발전하는 법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탄이 우리 신앙자를 언제나 노리는 것은 무엇이냐? 사탄이 무기로 우리 앞에 언제나 제시하는 것은 무엇이냐? 불평불만하는 것입니다.

 

* 불평불만하는 데에는 반드시 사탄이 자리잡는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사탄을 제거하는 제일 좋은 방법은 불평불만하는 길을 막는 것입니다.

 

불평불만이 벌어지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옛날에 아무리 잘 믿었고 좋았더라도 불평불만하게 되면 반신반의하게 됩니다. 한 절반쯤은 믿고 절반쯤은 의심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앙의 기준이 그만큼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절반은 믿고 절반은 의심하니까 그 터전은 절반만큼 좁아지는 것입니다. 반신반의하는 것은 절반이 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만큼 믿던 것이 반신반의하니까 절반만큼 작아진다는 것입니다.

 

* 하나만큼 믿던 것이 반신반의하게 되면 그만큼 하나님 앞에 멀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멀어지니까 사탄이 거기에 찾아 들어와서 점령하게 됩니다. 불평불만하게 되면 나에게 무엇을 가져야 주느냐 하면 반드시 반신반의하는 마음을 가져다주는 것입니다. 

 

* 반신반의가 도에 차게 되면 어떻게 되느냐? 반항과 투쟁과 결렬이 벌어집니다. 처음에는 반항에 벌어지고 반항을 하게 되면 그다음에는 싸움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 싸움이 벌어지면 같이 다 죽는 거예요. 갈라지는 것입니다. 반드시 하나는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가 없어지는데 누가 없어지느냐? 먼저 불평불만하던 사람, 반신반의하던 사람, 반항하고 먼저 싸움을 시작한 사람이 제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또 누가 망하느냐 할 때 먼저 그런 동기를 만들어 놓은 자가 망하는 것입니다.

 

가만히 있는데 불평불만하고 별다른 일도 없는데 반신반의하고 반항하고 싸우게 될 때는 반드시 결판이 납니다. 그중의 한 사람은 망하는 것이요 다른 한 사람은 이기는 것입니다.  

 

* 악이 먼저 동기가 되어 가지고 불평불만을 시작하게 되는데 불평불만하고 반신반의한 무리는 반드시 제거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신앙생활에서 제일 무서운 것이 뭐냐? 하나님에 대해서 불평불만을 갖는 것입니다. 하나님에 대해서 반신반의를 갖는 것입니다. 반신반의뿐만 아니라 입을 열어 가지고 하나님이 없다고 하고 반항하는 것입니다.

 

반항을 하게  되면 여기에는 반드시 싸움이 벌어집니다. 사탄은 이런 자리를 노리는 것입니다. 이런 자리를 이용해 가지고 나 하나를 망하게 하려는 것이 사탄의 작전입니다. 그러기에 이런 과정을 거치면 반드시 꺾여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신앙자로서 특히 주의해야 할 점이 뭐냐? 이런 어려운 환경에 자신이 말려 들어가지 않아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신반의하지 말고 불평불만하지 말고 반항하지 말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탄을 잡는 데 있어서 사탄을 박멸하는 데 있어서 제일 필요한 무기입니다.

 

사탄을 환영하고 사탄으로 하여금 승리하게 만드는 무기는 뭐냐? 불평불만이요 반신반의요 반항과 투쟁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044-014 여러분은 불평불만하는 세계를 방지해야 하기 때문에 절대 불평불만할 수 없습니다. 또 절대 반신반의할 수 없습니다. 100% 믿고 가야 하는 것입니다. 의심되어도 믿어 줘야 합니다. 한 번 속아 주고 두 번 속아 주고 세 번만 속아 주면 그 자체는 자연히 해결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