生死 人生 愛

이 땅 위에 태어나 가지고 저 세계의 사랑의 박자에 맞게끔 준비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 오늘의 육신 생활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사랑을 가지고 위해 살면 후회하는 사람이 없다..

true2020 2022. 5. 17. 13:45

1984.6.20(수) 벨베디아. 축복가정 2세의 책임.

- 축복 자녀 21일 수련 전 수련생들에게.

 

132-272 이 땅 위에 태어나 가지고 저 세계의 사랑의 박자에 맞게끔 준비하는 생활을 하는 것이 오늘의 육신 생활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 할머니 할아버지는 남의 할머니 할아버지가 아니라구요. 하나님이 사랑하는 할머니 할아버지다 이거예요. 그런 할머니 할아버지니만큼 내가 그 할머니 할아버지를 내 할머니 할아버지같이 사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원칙을 통하지 않으면 하늘나라에 못 간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딱 맞아야 저나라에 가서 자유입니다. 자유.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래서 위하는 사랑을 중심 삼고 전부 부모 앞에 효도하고 부부끼리 사랑하고 형제를 위하고 자식을 사랑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그 사랑을 국가 세계로 적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훈련을 하려니 자기를 위주하고는 그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사랑을 가지고 위해서 살라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사랑을 가지고 위해 살면 후회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은 희생할수록 더 가치 있는 것이고 희생할수록 더 높아지고 더 귀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저나라에가게 되면 말이에요, 사다리가 딱 놓여 있는데 우리가 여기에서 그렇게 살면 사다리를 척척척척 걸어 올라갈 수 있지만 그렇게 못 살면 사다리가 폐쇄됩니다. 암만 사다리를 잡으려고 해도 안 잡혀요. 못 올라간다구요. 못 올라갑니다. 왜, 이 세상에서 이걸 강조하느냐 하면 저나라에 가서 合格者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복중에서 자랄 때에 코와 눈과 입이 호흡할 수 있는 기관을 잘 마련해 놓아야 차후 세계에서 공기를 흡수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살아생전에 저나라 페이스에 맞게끔 모든 작용을 할 수 있도록 훈련시켜야만 저나라에 가 가지고 자유인이 되어 호흡하면서 천년만년 무한한 세계에서, 영원한 세계에서, 하나님을 모신 사랑권내에서 살 수 있는 것입니다.

 

그 페이스에 맞게끔 하려니 불가피하게 지상 생활은 그래야 된다 하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죽어 보라구요. 선생님의 말이 맞나, 안 맞나. 그때 가 가지고···.

 

* 사랑을 중심 삼고 위해 사는데, 위해 살고 망하는 사람이 없다구요. 위해 살고 못 사는 사람이 없습니다. 왜? 위해 살려니, 부모를 위해 밤을 새워서 일하다 보니 그 부모가 갈 때에는 부모가 가진 복도 주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천리는 거기에 상속이 벌어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