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창조

하나님은 무엇을 제일 싫어하고 미워하느냐? - 6가지.

true2020 2022. 4. 27. 18:29

▣ 1961.2.15(수) 하나님 앞에 나를 얽어매자. 전주교회. 

150-192 우리는 제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인가 알아 가지고 그걸 맞출 줄 알아야 돼요. 그럴 거 아니에요? 성경을 봐서 예수가 제일 슬퍼하는 것, 하나님이 제일 슬퍼하는 것, 또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그걸 가려야 된다구요. 오늘날 여러분이 통일교회에 들어왔으니 선생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들이 무엇인가를 알아야 된다구요

 

▣ 1993.2.28(일) 구세주와 성약시대. 세계선교본부.

- 문선명 목사 초청 대강연회. 재미교포.

 

245-057 악마와 하늘은 180도 다릅니다. 180도 다르다는 의미를 알겠어요? 사탄이 제일 좋아하는 것은 하나님이 제일 미워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좋아하는 것을 사탄이 미워하고 하나님이 미워하는 것을 사탄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사탄 세계에서 100% 반대받은 것은 하늘 편에 제일 가까운 것입니다.

 

 

1. 하나님은 음란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1) 유대교의 割禮

 

▣ 1971.2.17(수) 참된 인생길. 성북교회.

- 서울 9개 지구 야간 순회.

 

041-292 혈통적 관계가 아니고는 유전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은 무엇을 미워하느냐? 하나님은 음란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왜? 인간이 불법으로 사랑하여 천지를 뒤엎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이 악의 피는 어떻게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도의 세계에서는 독신 생활을 주장하는 것입니다. 만일 남자가 신령한 기도의 경지에 들어가게 된다면 반드시 여자가 나타나서 시험을 할 것입니다. 반드시 이런 일이 벌어집니다. 도의 길을 막고 나선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합니다.

 

* 여러분 유대교에서는 할례를 해 나왔지요? 할례는 양피 끝을 자르는 것입니다. 왜? 제물은 쪼개야 되기 때문입니다. 피를 빼 버려야 합니다. 악한 피를 받았기 때문에 그 피를 빼 버리고 선한 피로 돌아가야 합니다. 탕감하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제물은 전부 다 쪼겠지요?

 

피를 뽑지 않고는 구원이 안 되는 거예요. 악한 피를 뽑기 전에는 선한 피가 나오지 않게 되어 있다는 겁니다. 인간은 악한 피를 완전히 뺴 버려야 됩니다. 그런 다음 다시 순수하고 선한 피를 흘려야 됩니다. 인류 역사를 두고 볼 때 선한 피를 흘리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2) 소돔과 고모라

 

1986.12.14(일) 하늘의 민족과 미국 민족. 벨베디아.

149-306 소돔과 고모라가 그러다가 망했고 로마도 그러다가 망했어요. 미국도 그러다가는 망하게 돼요. 그런 것을 하나님은 싫어해요. 싫어하기 때문에 쓸어 버리는 거예요. 하나님이 쓸어 버려요.

 

3)  비원리적인 사랑은 지옥으로 직행하는 레일

 

1977.5.22(일) 행복한 통일교회. 미국.

093-156 그렇기 때문에 타락, 비질서, 비원리적인 사랑은 지옥으로 직행하는 레일이라는 거예요. 그러니 세계는 다 망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거기에 얼굴도 대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되는 거예요.

 

4) 완전 부정

- 출가. 독신생활.

 

1999.4.16(금) 40회 참부모의 날은 천지개벽 시대를 연다. 중앙수련원.

- 제40회 참부모의 날 기념예배.

 

301-042 "하나님으로 돌아가려면 전부 다 출가해라" 한 거예요. 세상을 버리고 나오라는 것입니다. 고독단신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고독단신이 되어 가지고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 하는 거예요.

 

거기에는 가정도 있을 수 없어요. 출가해 가지고 거지 판도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거지 노릇을 하라는 거예요. 부잣집 아들이라도 자기가 가진 것을 전부 다 부정하라는 것입니다. 완전 부정하라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독신생활해라" 합니다. 독신생활을 하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것이 타락입니다. 천지의 법도를 다 깨뜨려 놓았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종교는 그렇게 가르치는 것입니다.

 

5) 사랑 관계를 잘못 맺은 것을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거라구요.

6) 결혼을 잘못했다. 

 

1995.4.23(일) 지금부터는 섭리사적 대승리 시대. 벨베디아.

269-180 그다음에 둘째는 뭐냐 하면 전부 다 결혼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독신생활입니다. 독신을 뭐라고 그래요. 독신? 하나님이 제일 사탄 세계에서 문제시하는 것이 결혼을 잘못했다는 거예요. 사랑 관계를 잘못 맺은 것을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거라구요.

 

7) 사탄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姦夫. 

 

▣  1995.3.12(일) 참사랑을 중심하고 하나돼라. 브라질 새 소망 농장.

268-099 사탄이 뭐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姦夫예요. 사랑의 원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말만이 아니에요. 사실이 그렇다는 거예요. 여러분 스스로 자기 자신이 사탄의 혈통을 받고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원수의 혈족이 되어 있다는 걸 느끼지 않고는 100% 하늘을 향해 돌아갈 수 있는 길을 못 찾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태어난 모든 사람은 하나님의 혈족이 아니고 사탄의 혈족입니다. 그래서 왼쪽 세계가 됐다는 거예요. 무신론에 빠진 것입니다.

 

8) 악마는 음란의 신

 

1992.2.9(일) 2세들이 세워야 할 전통. 한남동. 

- 축복 2세. 참부모님 탄신일 경배식. 

 

226-277 악마는 음란의 신입니다. 음란 신의 혈족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남자들이 바람피우고···.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은 악마가 하늘나라를 파탄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그건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9) 사람을 몇백 명 살인하는 것보다도 사랑을 파괴하는 것 이상 큰 죄가 없다.

 

▣  1991.2.21(목) 축복가정의 본분. 세계선교본부.

- 전 미국 지도자. 축복가정.

 

215-278 세상에서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것이 뭐냐? 악마가 그 얼마나 사람을 많이 죽였어? 그것보다도 더 무서운 죄가 사랑의 법을 어기는 거예요. 그 이상 무서운 죄가 없다는 걸 알아야 돼요. 사람을 몇백 명 살인하는 것보다도 사랑을 파괴하는 것 이상 큰 죄가 없다는 거예요. 하나님이 그걸 제일 미워한다는 거예요. 아담 해와가 한번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인류가 전부 다 지옥 가 버렸어. 그 역사 아직까지 청산 안 됐어. 너희들도 마찬가지야.

 

* 이제부터 축복받은 가정들의 자랑이 돈 벌고 뭐 원리 말씀 잘하고 그런 거 아니야. 몇 대를 몇수십 대를 어떻게 깨끗한 혈통으로 이어 가느냐, 이게 문제라구. 앞으로 죄를 지으면 하늘나라와 지상천국에서 죄를 짓게 되면 전부 다 부모가 처리하게 돼 있어. 부모가 재판장이 되는 거예요.

 

* 그다음엔 자기 상대야. 남편을 아내가 심판해야 되고 아내를 남편이 심판해야 돼요. 그다음엔 누구야? 아들딸이야. 아들딸. 사랑의 원천을 중심 삼고 전부 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제일 가까운 사람이 제일 싫어하는 거예요.

 

*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게 그거고 선생님이 미워하는 것이 그거고 통일교회 교인들이 제일 미워하는 게 그거예요. 사람 하나 죽인 것은 뭐 그것으로 끝나지만 다 버리면 되지만 이건 뿌리이기 때문에 뿌리를 뽑아 버려야 된다구. 무슨 말인지 알겠어? 심각한 거라구.

 

10) 머슴살이하던 녀석이 철부지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사랑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원수의 사랑을 통해서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악마의 생명, 악마의 핏줄을 잇는 본궁이 되었다.

 

▣  1990.11.25(일) 참되고 영원한 부자지 관계와 통일 방안. 리틀엔젤스 예슬회관.

- 남북 총선을 대시한 지도자 대회.

 

209-040 본래 사랑 때문에 천지창조를 했으니 사랑의 인연을 맺게 되면 모든 것의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주인이 되게 돼 있어요.

 

사대부 집 외동딸이 그 집의 머슴하고 사랑 관계를 맺게 되면 그 딸은 아버지 어머니의 딸이에요, 머슴의 사람이에요? 머슴의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마찬가지입니다. 천지의 대도를 밝히려는 하나님의 창조 이상세계에 머슴살이하던 녀석이 철부지 해와를 유인해 가지고 사랑 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원수의 사랑을 통해서 하나님이 제일 미워하는 악마의 생명, 악마의 핏줄을 잇는 본궁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이렇게 뿌렸기 때문에 가을절기가 되는 끝날이 오게 되면 온 세계는 음란으로 화하는 것입니다. 청소년들의 윤락시대가 온 천하에 창궐하게 되면 끝날이 온 줄 알아야 됩니다. 그때는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혈통을 통해서 철추를 가지고 심판할 것입니다. 그런 때가 오는 것입니다. 그때에 메시아가 오는 것입니다.  

 

11) 통일교회는 절대사랑주의 절대가족주의 절대국가주의

 

▣ 1993.1.3(일) 섭리사적 회고와 성약시대. 본부교회. 

243-147 통일교회는 절대사랑주의 절대가족주의 절대국가주의입니다. 그런데 사탄 세계는 뭐예요? 사랑주의예요? 사탄 세계의 사랑은 전부 다 프리섹스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12) 사랑의 질서 파괴

 

▣ 1990.1.12(금) 근본사상. 죵교회관(장교빌딩)

- 한국종교협의회 방문. 각 종단 참석자 350여 명. 

 

196-322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이냐? 사랑의 질서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해 가지고 하체를 가렸습니다. 

 

 

2. 프리섹스, 호모, 레즈비언, 미약, 술, 담배. 

 

▣ 1998.9.8(화)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 코디악. 

- 4.4절 선포. 

 

295-264 상대가 있어서 남자에게 여자가 나타나게 된다면 사랑이 발동하고 생명이 약동하고 혈통이 튀는 거예요.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어 군형을 이루기 때문에 느끼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완전한 플러스 앞에 상대가 나타나야 이것이 느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도 상대를 통해서 완성하는 거예요. 상대가 없으면 하나님도 못 느끼는 것입니다. 사람이 하나님과 참사랑으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을 자유 행복 해방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 그러니까 남자에게는 절대 여자가 필요하고 여자에게는 남자가 절대 필요하다는 거예요. 사랑과 생명과 혈통과 양심이 동하는 것입니다. 그건 절대적입니다. 오늘날 프리섹스니 호모니 레즈비언이니 하는 것이 있을 수 없다구요. 그것은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 1997.2.13(목) 애승일의 의의. 뉴요커호텔. 

- 참부모님 탄신일 기념예배. 

 

281-220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프리섹스입니다. 프리섹스의 세계는 하나님이 간섭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은 보따리 싸 가지고 도망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호모입니다. 파트너십을 인정하지 않는다 이거예요. 여자까지 결혼하고 남자끼리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건 동물세계에도 없는 사실입니다. 

 

▣ 1992.12.13(일) 참부모님 승리. 본부교회. 

240-217 악마는 파탄시키기 위해서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일을 그렇게 한다구요. 그래 마약을 하나님이 좋아하지요? 하나님이 마약을 제일 싫어하나, 좋아하나? 술 먹는 것을 좋아하나? 또 호모 섹스는  남자끼리만 결혼하는 거지요? 그런 법이 하나님의 뜻에 있어요? 여자끼리 결혼해서 산다는 것이 하나님의 뜻 앞에 있어요? 완전히 멸망시키기 위한 악마의 대혼란 작전에 빠져 있는 것을 인간은 모르는 것입니다. 이것을 내가 해방시켜 줘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문 총재 앞에 오면 전부 다 해방되는 것입니다.  

 

▣ 1992.4.26(일) 축복가정과 참된 전통. 벨베디아. 

230-115 사탄이 이 술을 가지고 사람을 얼마나 시기하고 얼마나 많은 사람을 지옥으로 끌고 갔느냐 이거예요. 남녀의 사랑 관계를 파탄시키면서 얼마나 지옥으로 데려갔느냐 이거예요. 섹스, 마역 때문에 이 전통이 전부 다 깨어져 나가요. 인간 근본이 깨져 나간다구요. 사탄이 하늘 편을 완전히 전멸시키는 무기인 것을 확실히 알아야 된다구요. 담배도 마찬가지예요, 담배도. 

 

* 그다음엔 술 먹지요? 그다음에 마약을 하게 되면 될 대로 다 된 것입니다. 

 

3. 공산당. 가정파탄, 종교파탄

 

▣ 1981.5.1(금)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의 전통을 세우자. 본부교회.

- 협회창립 27주년 기념식. 

 

113-114 하나님이 제일 골치 아픈 것이 공산당이에요. 신이 없다고 자꾸 잡고 늘어져요. 그다음에 이 종교를 전부 다 깨뜨려 버리는 거예요. 그다음에 가정을 깨뜨리는 거예요. 윤리문제···. 이 3대 문제가 제일 하나님이 골치 아픈 거예요. 

 

내 자신이,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가진 레버런 문이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공산당을 내 손으로 막을 것이고 몰락하는 교회를 내 자신이 부흥시킬 것이고 가정이 파탄되고 윤리에 몰락하는 청소년을 내 손으로 교육시킬 것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되겠다구요. 

 

▣ 1981.4.26(일) 하나님의 실재와 승공운동. 서울 신라호텔. 

- 국제승공연합 전국 시군면 지부장 초청 만찬회. 

 

113-075 그럼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뭐냐? 나는 알기를 세 가지 알고 있어요. 첫째는 공산당이 하나님 앞에 머리 아픈 존재예요. 어떤 사람은 말하기를 통일교회는 종교단체인데 왜 승공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반공활동을 하느냐 할 거예요. 내가 통일교회의 지도자지만 하나님을 확실히 알기 때문에, 하나님 앞에 제일 골치 아픈 것이 공산당입니다. 

 

인간을 자녀로 생각하시는 하나님 앞에 있어서 우리 자녀들로서 말이에요, 자기 어머니 아버지가 시퍼렇게 살아 있는데 그 옆에 어떤 녀석이 와서 "너 어머니 아버지 없다" 해 보세요. 

 

4. 개인주의

 

▣ 1999.6.1(화) 하나님이 바라시는 가정의 씨. 벨베디아. 

- 통일신학대학원생. 

 

302-115 프라이버시? 퉷!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지워버릴 것이냐. 자연히 없어지는 것입니다. 완전히 부모와 하나되어야 부모를 대신하는 자리에 설 수 있습니다. 틀림없어요? 부부도 하나되어 있으면 아내가 남편의 자리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1) 원죄가 가져온 선물이 뭐냐 하면 자기 제일을 주장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 1998.8.9(일) 영광된 참가정. 벨베디아.

294-295 그러면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이 무엇이냐? 왜 타락한 사람들을 미워서 쫓아냈느냐? 제일 좋아할 수 있는 사랑의 근본이 전부 다 뒤집어졌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파괴돼서 소용 가치가 없어졌다는 거예요. 하나님의 사랑을 이룰 수 있고 남자의 사랑과 여자의 사랑을 이룰 수 있는 모든 것이 깨져 나갔기 때문에, 폐물이 됐으니 추방해 버린 것입니다. 

 

* 원죄하는 것은 혈통 문제라는 것입니다. 혈통을 중심 삼고 그릇되게 하는 것은 사랑밖에 없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건 어쩔 수 없는 거예요. 그 원죄로 말미암아 무슨 일이 생겼느냐 하면 자기중심 삼은 생각을 하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개인주의 관념이 여기서부터 생긴 것입니다. 

 

원죄가 가져온 선물이 뭐냐 하면 자기 제일을 주장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자기의 모든 것을 주장하는 거예요. 이게 사탄으로부터 받은 거예요. 남자나 여자나 인류 역사를 통해 변하지 않고 나온 관념이 뭐냐 하면 자기중심한 관념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5. 하나님 앞에 딴 것을 중심 삼고 좋아하면 할수록 그것을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 1972.10.1(일) 우리의 목적. 전본부교회. 

063-072 하나님의 목적인 하나의 창조이상의 세계를 완성하기 위해서 하나의 목적을 위해 선 우리이기 때문에 이제 우리들은 그 목적을 빼놓고는 생각할 수가 없습니다. 밥을 먹어도 그 목적을 위하는데서 밥을 먹어야 돼요. 하루 좋아하는 것도 그 목적을 위해서 좋아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전부가 안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 앞에 딴 것을 중심 삼고 좋아하면 할수록 그것을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방망이 맞을 수 있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차라리 여기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좋을 뻔했다···. 자는 것도 뜻을 위해서 자는 것이요 먹는 것도 뜻을 위해서 먹는 것이요 가는 것도 뜻을 위해서 가는 것이요 시집 장가가는 것도 자식을 기르는 것도 뜻을 위해서 하는 거라구요. 

 

일체 그 외의 것은, 그것을 빼놓고 기뻐하는 사람에게는 패자의 길은 있을는지 모르지만 승자의 길은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 출애급기 20장  십계명(신 5:1-21)
1   하나님이 이 모든 말씀으로 말씀하여 이르시되
2   나는 너를 애급 땅, 종 되었던 집에서 인도하여 낸 네 하나님 여호와니라
3   너는 *나 외에는(내 앞에)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라
4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며
5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나 네 하나님 여호와는 질투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로 삼사 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6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7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지 말라 여호와는 그의 이름을 망령되게 부르는 자를 죄 없다 하지 아니하리라

 

6. 離婚

 

▣ 1994.1.1(토) 신인애 일체이상. 국제연수원. 

- 제27회 참하나님의 날 기념예배. 

 

253-026 이혼이라는 말은 타락 세계 때문에 생겨난 것입니다.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했어요? 이혼이라는 말은 뭐라구요? 타락의 선물입니다. 끝날에는 전부가 이혼하게 마련입니다. 하나님의 이상적 가정을 파괴시키기 위한 제1조라구요. 악마의 계교입니다. 악마의 팽창주의에 따라 가지고 지상지옥 현현의 끝날 현상이 이혼입니다. 프리섹스입니다.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는 거라구요.

 

이혼을 하나님이 제일 싫어하고 프리섹스를 제일 싫어하고 호모섹슈얼을 제일 싫어하고 그다음에 레즈비언을 제일 싫어하는 거라구요. 동물세계에도 그런 놀음이 없다구요. 만물의 영장의 가치가 그렇게 타락될 줄 몰랐다 이거예요. 타락의 선물이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정비하는 것이 통일교회의 사명이고 문 총재의 사명이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