結婚 祝福

사탄이는 장성급 심정을 유린함으로 말미암아 6천 년의 한의 원수의 대상이 되었다구요. 그렇지만 축복을 받고 하늘을 배반하는 사람은 완성급 심정의 도리를 유린했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

true2020 2022. 4. 15. 13:41

1967.4.2(일) 청주교회. 축복과 만물 복귀.

- "천정과 인정" 제목의 말씀 후.

 

157-202 사탄이는 장성급 심정을 유린함으로 말미암아 6천 년의 한의 원수의 대상이 되었다구요. 그렇지만 축복을 받고 하늘을 배반하는 사람은 완성급 심정의 도리를 유린했기 때문에 이 사람들이 갈 길은 마지막 길이에요. 사탄이는 구원받을 수 있어요. 사탄은 장성급 심정의 도리를 유린했기 때문에 구원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축복받고 하늘을 배반한 사람은 완성급 심정을 유린했기 때문에 그것을 용서하는 법은 이 천지간에 없습니다.

 

앞으로 시집을 달리 간다든지 장가를 달리 간다든가 그렇게 가서 자녀를 낳는다든가 하게 되면 이건 전부 다 無底坑무저갱에 쓸어 넣을 거예요. 사 탄 이가 참소하는 데로 가는 거예요. "나는 장성급에서 하늘을 배반했지만 너는 완성급에서 배반한 것이다. 이 자식아" 한다는 거예요. 사탄이의 참소를 받아야 돼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축복이 좋긴 좋지만···.

 

그래서 내가 그것 때문에 고민하는 거예요. 내가 여기에 대한 해결책을 지어 놓고 가야 될 텐데 어찌할 것이냐. 세상은 악한 세계인데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에서 아담 해와도 타락했는데 타락한 이런 소굴 가운데서 축복받은 자녀들이 살고 있는 여기에 타락한 행동이 없다고 볼 수 없다 이겁니다.

 

그걸 어떻게 할 것이냐? 이런 문제로 지금 선생님이 머리가 아픈 거예요.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돼요. 그런 일을 땅 위에서는 해결 못 짓게 되면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하는 문제, 그런 엄청나고도 심각한 문제가 앞길을 가로막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