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창조

하나님이 왜 존재하기 시작했느냐? 사랑 때문에 존재하기 시작했고 사랑하기 위해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사랑이라는 개념이 없었더라면 하나님도 생겨날 필요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true2020 2022. 4. 5. 09:52

1990.6.17(일) 벨베디아. 완전소화와 완전시대.

203-103 우리 통일교회의 자랑이 뭐예요? 첫째가 뭐예요? 참사랑! 그다음에는 뭐예요? 참부모! 이것은 통일교회에만 있는 말입니다. 사전에도 없어요. 이제 우리 사전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참자녀! 그다음에는 또 뭐예요? 참종족! 이것이 우리의 4대 목표입니다.

 

첫 번째가 뭐라구요? (참사랑!) 두 번째는? (참부모!) 세 번째는? (참자녀!) 네 번째는? (참종족!) 이걸 가져야 합니다. 참사랑이 없으면 이것이 다 깨져 나갑니다. 참사랑은 하나님에게 있어서도 참사랑입니다. 하나님도 필요로 해요.

 

* 그러면 그게 어디서 왔어요? 하늘로부터 왔기 때문에 하나님도 참사랑에 대해서는 절대적으로 복종한다는 것입니다. 참사랑을 중심 삼고는 하나님도 생명을 바치겠다고 합니다.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 하나님이 왜 존재하기 시작했느냐? 사랑 때문에 존재하기 시작했고 사랑하기 위해서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사랑이라는 개념이 없었더라면 하나님도 생겨날 필요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으로부터 지음받은 모든 것은 쌍쌍제도입니다. 광물세계도 쌍쌍제도이고 급은 낮지만 양이온과 음이온도 사랑을 표시하면서 엉클어져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레버런 문이 이 세상에 나와 가지고 역사 이래로 처음 발표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자신도 참사랑을 절대시하고 그것에 절대복종하고 살겠다는 그 기원을 발표한 것은 레버런 문이 역사상에 처음입니다. 그것은 관념이 아니고 사실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참사랑을 찾기 위해서 창조하신 것입니다. 참사랑은 혼자 이룰 수 없습니다. 상대가 있어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