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 민주 세계

중공이나 소련은 누굴 이용하느냐 하면 결국 김일성이를 이용하는 거예요. 아시아에서 제일 문제되는 것이 조총련, 저놈의 김일성 패요, 앞으로도 그러리라고 보는 거라구요.

true2020 2022. 3. 31. 12:44

▣ 1976.10.3(일) 지도자의 마음자세. 벨베디아.

- 세계 지도자 회의.

 

089-055 중공이나 소련이 제일 목표로 하는 것은 아시아를 제패할 수 있는 헤게모니를 누가 쥐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놓고 지금 각축전을 하고 있는 걸 여러분은 알아야 된다구요. 앞으로 한반도를 누가 쥐느냐 하는 것에 따라 일본을 누가 먹느냐 하는 것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결국 아시아에 있어서 일본과 한반도를 중심 삼고 볼 때 일본을 손아귀에 넣는 날에는 아시아의 패권을 완전히 쥔다 하는 것은 자동적인 결론입니다.

 

* 그렇기 때문에 중공이나 소련은 누굴 이용하느냐 하면 결국 김일성이를 이용하는 거예요. 김일성을 이용하면 어떻게 되느냐 하면 남한도 자기 수중에 넣을 수 있는 것이요 일본도 수중에 넣을 수 있는 것입니다.

 

일본에 한국 교포가 있기 때문에, 120만이라는 방대한 한국 교포를 활용할 수 있는 무대인 일본 전 지역을 조직화시킬 수 있는 인적 자원이 되어 있다는 걸 그들이 알고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소련과 중공은 김일성을 시켜 가지고 방대한 자원을 들여서 일본에 있는 한국 교포들을 결합시키고 일본과 미국을 결렬시켜서 앞으로 자기편으로 흡수시키는 작전을 한다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아시아 정치에 있어서 주도적인 방향이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 김일성 자신의 욕망은 뭐냐 하면 중공과 소련을 넘어 가지고 미국을 끊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을 자기에게 끌어올 수 있는 조건이 되고 또 미국을 쫓아 버리면 일본 내의 교포를 흡수할 수 있는 좋은 조건이 된다 이거예요.

 

소련의 방대한 자원을 투입해 가지고 한국 교포들을 규합할 수 있게 되면 일본 내에서 지하운동을 소련 사람이 할 수 없고 중공도 이걸 하면 문제가 되니까 지금 침투되어 있는 한국 사람을 중심 삼고 김일성을 통해서 하게 되면 비밀조직을 가지고 일본 공산당과 묶을 수 있는 길이 생긴다고 보는 거예요.

 

조총련 즉 일본에 있는 김일성 계의 공산당은 30년 동안 일본의 압제를 받아 가지고 원수에 대한 적개심을 가지고 있다구요. 그래서 일본 내에서 벌어지는 공산당 폭동사건의 주도적인 역할은 전부 조청련이 하고 있다.는 거예요 공산당 폭동사건은 한국 사람이 주도적으로 일본 내의 공산당하고 짜고 일으킨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기 위해서 중공과 소련이 경쟁적으로 아무도 모르는 비밀자금을 투자하는 입장에 아니 설 수 없는 거라구요.

 

선생님은 그걸 알았기 때문에 일본 내의 조총련을 어떻게 격파하느냐 하는 문제를 10년 전부터 생각하고 계획했습니다. 이것이 일본을 구하는 것이요 한반도를 구하는 기지가 된다는 거예요. 그걸 알았기 때문에 이 놀음하기 위해서 거기에 청년들을 전부 다 교육시키고 재편입해서 한국에 보냈습니다. 공산당 4만 명이 한국에 가 가지고 전부 다 성표해서 완전히 분열 공작이 벌어지고 있는 거예요. 그 놀음해 온 거라구요.

 

지금까지 김일성이 참 좋은 자리에서 소련과 중공을 왔다 갔다 하면서 이익을 봤다는 거예요. 군사 원조나 방대한 경제 원조를 받아 왔다는 거예요. 그 둘을 없고 조총련을 규합해 가지고 일본 공산당의 폭동사건을 전부 다 주도하게 된다면 김일성이가 일본 공산당을 지도할 수 있는 입장에 선다는 것입니다. 일본 공산당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하나의 권한을 김일성이가 갖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소련이고 중공이고 김일성이가 하라는 대로 해야 되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결론이 나옵니다. 일본 공산당과 하나되니까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김일성이 어떤 생각을 하느냐? 지금 소련은 중공을 약화시키기 위해서 옛날에 만주였던 곳을 어떻게 독립시키느냐 하는 것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걸 독립시키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김일성이가 그 일에 개입해 가지고 자기가 그것을 맡아서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거라구요. 그게 가능한 것은 만주에는 중공 국민이 아니라 한국 교민 200만 명이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만주가 독립하는 날에는 만주와 북괴와 일본 공산당이 합해 가지고 일본에 대해서 "옛날에 너희들이 아시아를 제패했던 그 패권을 나하고 합자해서 만들자" 하게 되면 3대 공산 블록을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가능성이 있다고 볼 때 김일성이는 큰 꿈을 꾼다고 봐야 됩니다. 내가 김일성이라도 그런 생각을 할 것입니다.

 

089-058 그다음엔 뭐냐? 소련이나 중공이 세계를 제패하기 위해서 미국을 어떻게 요리하느냐 하고 생각하는 겁니다. 그걸 하려면 결국 김일성이가···. 소련도 미국에서 작전을 못하고 중공도 미국에서 작전을 못해요. 왜? 큰 나라는 원수시하기 때문에 중공과 소련이 미국에서 지하운동을 하는 데 있어서 상당히 제재를 받는다 이거예요. 그러나 북괴 같은 건 문제시도 안 합니다. 그러니까 북괴가 선발대로 그러한 기지를 닦는 데 활용된다 하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북괴는 방대한 소련의 자금과 중공의 자금을 끌어올 수 있는 것입니다. 얼마든지 끌어올 수 있다 이거예요.

 

* 일본에서 하던 것같이 앞으로 공산당 폭동사건이 벌어지고 거기에 한국 공산당원들이 선발대로 움직이는 날에는 문제가 심상치 않다구요. 또 한 20만 되는 한국 교포들이 전부 다 머리가 좋은 사람들이라구요. 이걸 김일성이가 잡아 가지고 물들여 가지고···. 그러면 중공 기반이 대번에 연결되는 거예요. 그러면 아시아는 대번에 연결된다는 거예요. 아시아

사람 하게 되면 흑인과 유색인종이 전부 다 결합하게 되니 문제가 생기는 거예요.

 

그러면 김일성이 나오는 길을 누가 막겠느냐? 그걸 내가 하자는 것입니다. 그래서 빠른 시일 내에 교포를 수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교포 활동이라든가 아시아협회를 만드는 것은 다 이 목적으로 하는 것입니다.

 

* 그래서 나는 지금 아시아에서 제일 문제되는 것이 조총련, 저놈의 김일성 패요, 앞으로도 그러리라고 보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