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전도 10의1 예배

이 믿음의 세 아들딸은 뭐냐 하면 영계에 있어서 세 천사장에 해당됩니다.

true2020 2022. 3. 8. 14:48

▣ 1968.9.1(일) 복귀의 가정과 세계. 전본부교회.

021-062 여러분은 이제 가정 복귀를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믿음의 세 아들딸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그 아들딸과 사위기대를 이루고, 자기 부모를 중심 삼은 외적인 믿음의 사위기대를 이루어서 믿음의 자녀가 자기의 직계의 아들딸을 완전히 모실 수 있는 기대를 세워야 합니다.

 

이 믿음의 세 아들딸은 뭐냐 하면 영계에 있어서 세 천사장에 해당됩니다. 세 천사장이 아담 해와를 지을 때부터 모셨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축복을 받은 후 출산할 자녀가 복중에 있을 때부터 믿음의 자녀가 모셔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아담이 창조되기 전부터 창조되어 가지고 성인이 되어서 성혼식을 할 때까지 천사장이 협조해야 할 그 기준을 여러분이 이 땅 위에서 탕감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세 자녀는 절대 필요합니다.

 

* 그것이 천국 들어가는 공식이기 때문에 공식 노정을 밟지 않고는 절대 천국에 못 들어갑니다. 천국은 개인적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가정적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 본래 창조 원칙에 의한 천국은 가정을 중심 삼고 들어가는 곳입니다. 부모가 들어가고 자식이 들어가고 자기 일가 전체 문중이 돌이가야 행복한 것이지 부모는 지옥 가고 자식만 천국 가면 그것이 무슨 천국이겠습니까?

 

그러므로 통일교회가 앞으로 천국 갈 수 있는 길을 닦는 데 있어서 가정적인 기준을 닦아야 합니다. 그러지 않고는 천국에 못 갑니다. 가정을 중심 삼고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기준에서 벗어나야 하는데 역사적인 참소 기준, 시대적인 참소 기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러한 복귀의 공식 노정을 거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