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 민주 세계

공산세계는 "종교라는 건 아편이다" 하는 거예요. 전멸이에요, 전멸. 소련은 지금 작전 상 교회 형태를 두는 거예요. 그거 전부 다 공산당 지도하에 있는 가짜예요. 형식적이에요. 위장전술이..

true2020 2022. 3. 7. 16:10

▣ 1976.12.5(일) 경계선. 미국.

090‐015 공산주의하고 민주주의하고 비교하면 어떤 것이 하나님 편에 가깝겠어요? 공산주의 그 자체가 노동자 농민을 위한다고 하면서 독재 주권을 주장한다구요. 그런데 민주주의를 보면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구요. 돈 많은 사람도 좋고 양심적인 사람도 좋고 농민도 좋고 다 좋다 이거예요.

 

* 이렇게 볼 때에 공산세계보다 민주세계가 하나님 편에 가깝다는 거예요. 공산주의자들은 뭐냐 하면 부르주아 계급에 대해서는 전부 다 숙청해서 없애 버리려고 한다구요. 구해 주겠다는 생각은 안 하고 없애 버리려고 한다구요. 이것을 동화시켜야 되겠다는 생각을 안 합니다. 전부 다 처단하는 거라구요. 그런 거 알아요?

 

공산세계는 "종교라는 건 아편이다" 하는 거예요. 전멸이에요, 전멸. 소련은 지금 작전 상 교회 형태를 두는 거예요. 그거 전부 다 공산당 지도하에 있는 가짜예요. 형식적이에요. 위장전술이에요. 위장하기 위한 종교지 그 종교를 인정해서 두는 게 아니라구요. "공산당이 원하는 것을 성경 이상 더 중요시하라. 그리고 나서 하나님 섬겨라" 이러는 거예요. 그 경계선이 뭐예요? 사탄권내에 있다는 거예요. 사탄권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