家庭 부부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우리도 전부 다 실패한 가정 말고 완성한 가정을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쩔 수 없어요.

true2020 2021. 4. 27. 18:35

1994.5.2(월) 한남동. 신 체제 형성과 가정맹세.

260-183 그리고 이 가정맹세를 할 때는 여러분이, 타락은 뭐냐 하면 몸 마음이 갈라진 것입니다. 몸 마음이 갈라지고 부부가 갈라지고 부모아 아들딸이 갈라진 게 타락입니다. 가정적 타락이 벌어진 것입니다. 아담 가정이 타락한 거라구요.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렸으니 우리도 전부 다 실패한 가정 말고 완성한 가정을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어쩔 수 없어요.

 

그래서 개인적인 문제의 장벽이 장겨나고 가정적 장벽, 민족 국가 세계의 장벽이 다 생겨난 것입니다. 참부모가 잘못함으로 이렇게 됐기 때문에 참부모가 다 헐어 버려야 되는 거예요. 참부모 되는 아담 해와가 실패했기 때문에 참부모가 이것을 다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맹세를 할 때는 이 고개를 넘은 걸 말하는 것입니다. 이 고개를 넘었다, 그 말입니다. 그게 어떤 자리냐 이거예요. 참사랑의 자리라는 것은 몸 마음이 하나되는 자리입니다. 몸 마음이 갈라졌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을 하나 만들어야 된다구요. 그 몸 마음이 하나된 남자하고 여자가 부부로 하나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참사랑이 할 일이 그거예요.

 

* 참사랑을 중심 삼고 몸 마음이 하나되고 부부가 하나되고 부자가 하나되는 여기에 이상 가정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 "참사랑" 하게 되면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자녀 완성 이것이 언제든지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260-185 참사랑 하게 되면 몸 마음 하나, 부부 하나, 자녀 하나 하는 칸셉이 싹 집약돼 있어야 됩니다. 이 셋이 하나되면 참사랑의 가정이 지상에서, 참사랑의 가정은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출발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참부모님을 중심 삼고 하나될 때 지상천국 천상천국이 건설될 수 있습니다.

 

그래, 지상천국이 어디서부터? 나와 가정에서부터, 아들딸에서부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