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천법 - 그 법이 설정되게 되면 지금까지 함부로 산 사람은 용서가 없어요. 자기 일족에서 처리하는 것입니다.

true2020 2018. 3. 10. 10:32

▶ 1990.10.3(수) 사랑의 왕궁. 파주 원전.

- 원전 추석 성묘 때 말씀.

 

206-140 지금까지는 복귀 과정에 있었기 때문에 아들딸을 버리고 다녔지만 이제 통일교회 축복받은 것이 정상적인 자리에 들어가게 되면 아들딸을 버리게 돼 있지 않습니다. 전도 필요 없어요. 그곳을 향해 가는 것입니다.

 

* 세상이 빨리 말씀과 더불어 끝날 때까지 끌고 나가면서 청산 지어 가지고 법적으로 딱 담을 만들어 놓아야 된다구요. 그래야 사탄이 못 들어옵니다. 그 일을 해야 할 과업이 우리 목전이 있습니다.

 

이런 엄청난 사실이, 천지의 운명이 좌우될 수 있는 법을 설정해야 할 일이 우리 갈 길 앞에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 법이 설정되게 되면 지금까지 함부로 산 사람은 용서가 없어요. 자기 일족에서 처리하는 것입니다. 법정에 안 가요. 자기 宗族이 중심이 돼요. 문 씨가 그런다면 8도에 있는 문 씨 宗中에서 그 문 씨 宗中法에 따라 가지고 族長이 심판하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용서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형무소가 없지만 잘못하면 "몇 년을 奉仕해라" 하게 되면 집집마다 돌아다니면서 일해 주고 그래야 돼요. 종노릇해야 됩니다.

 

왜? 죄라는 것은 종이 孕胎해 놓은 것이니까.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래 가지고 10년 종살이를 했다면 전체가 공인해 가지고 "特赦하자" 하면 그 公議에 따라 그 형이 감소될 수 있고 해방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마음대로 안 된다구요. 그게 엉망진창이 아닙니다. 하늘나라의 법을 중심 삼고 엄격하게 시행되는 것입니다. 세상의 법보다 무서운 법이 나오게 되는 것입니다.

 

* 함부로 살 수 없어요. 그런 것을 훤하게 아는 선생님이기 때문에 앉아도 함부로 앉지 않아요. 선생님이 그것을 전부 감수해 놓고 그 도리, 그 규범에 맞게끔 전부 조정해 놔야 되기 때문에 바빠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이 마구 몰아치는 것입니다. 내가 영계에 가기 전에 그걸 다 준비해야 돼요. 2000년까지 다 해 놓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일하는 데에 지장이 있는 것은 전부 다 청산해 버리는 것입니다. 그럴 때가 왔다구요. 통일교회 교인이라 하더라도 똥 구더기 같이 마사 피우는 것들은 하늘이 깨끗이 청산해 버려요. 교통사고로 죽든가 어떻게 되든가 다리가 째지든가 머리가 깨지든가···. 그런 때가 온다구요. 그걸 내가 알기 때문에 마음대로 못 하고 사는 것입니다. 꼭 붙들려 가지고 어디 가고 싶어도 못 가고, 이렇게 일생 동안 이 놀음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