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9년 연두표어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혈통 근절
* 1999.2.7 3억6천만쌍 축복. 서울
* 1999.2.12 청평, 직계선조 7대 해원 시작.
* 1999.3.21 사탄완전 자연굴복의 날. 루시엘의 사죄.
* 1999.9.9 구구절, 천지부모 천주통일해방권 선포.
* 1999년 9월 10일 10시 10분 3.10절 선포
* 천주적 4.4절
▣ 1999.10.10(일) 안식일.우루과이 푼타 델 에스테 별장. 쌍십절 선포.
◑ 기도1
304-152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1999년 10월 10일 이 달을 맞이하여 두 번째 맞는 안식일이 되옵니다. 쌍십절을 맞이한 이 날 위에 하늘과 땅이 완성을 바라는 하나의 승리를 축하하는 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서소.
…
오늘의 모든 전체를, 여기서 시작하는 전체를 맡아 주관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하면서 참부모님의 이름으로 축원하였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 말씀
304-154 축복가정과 이상천국 1권 제3장 축복의 의의와 가치 4절 축복을 받기 위한 탕감조건 9 축복의 본래의 기준 훈독.
하나님이 사랑한다는 것보다도 제일 걸리는 것이 생식기예요. 그래서 이 생식기를 절대신앙해야 돼요. 절대사랑, 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이것이 총탕감이라는 거예요. 그 부분이 제일 역사를 망치게 했기 때문이에요.
그것은 왜 그러냐? 하나님을 절대 믿지 못하고, 절대 사랑하지 못하고, 절대 복종하지 못했습니다. 무엇이? 그것이 했기 때문에, 그것 중심삼고 선을 그어야 돼요. 결정해야 된다구요.
자르딘에 와 가지고 절대 신앙, 절대 사랑, 절대 복종을 선언한 것은 에덴동산에 하나님이 창조할 때 지은 그 자리에까지 올라가기 위해서입니다. 무엇이 망치게 했냐 하면 생식기예요.
그것 중심삼고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의 기준을 넘지 않게 되면 하나님과 일체가 못 되는 거라구요. 그걸 말하는 거예요.
* 오늘 이 시간이 그 시간이에요. 쌍십절이에요. 쌍십절. 하늘의 10수고 땅의 10수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축복할 때,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지요?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게 돼 있잖아요? 9월 14일에 그걸 말했지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타락권을 벗어났다는 거예요. 벗어났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이 여러분의 아들딸을 축복하지 않으면 안 돼요. 아들딸들을 중심삼고 축복해 주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4억 쌍을 지금까지 축복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모든 축복가정들은 자기 이름으로 기도함으로 말미암아 그 가정이 자기 아들딸을 축복해야 된다구요.
* 4억 쌍 축복받은 사람들이 자기 아들딸을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제4차 아담권으로 넘어가는 거예요. 알겠지, 효율이? 이거 전부 다 황선조에게 연락해요.
* 타락적 가정이 완전히 해방돼 가지고 제1차, 2차, 3차 아담권을 넘어서서 4차 아담권입니다. 4차 아담권으로 넘어가려면 자기가 자립적인 입장에서 죄의 모든 것을 탕감해 가지고 자주적으로 하나님께 보고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 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는 거예요. 이제 해야 할 것은 뭐냐 하면, 자기 이름으로 기도하는 가정은 자기 아들딸들을 축복해야 돼요.
3대 중심삼은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로, 형님 중심삼은 가정 전체를 소화할 수 있어야 되는 거예요.
* 그래서 쌍십절은 앞으로 있어서 세계 축복가정들이 아들딸을 중심삼고 축복할 수 있는 혜택을 세우는, 축복받을 수 있는 출발을 세운 날이 된다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페이지 수를 기록하라고 그런 거예요. 알겠지요? 당장 오늘 연락해요. 그거 더 읽으라구요.
◑ 기도 2
304-157 사랑하는 아버지, 오늘 1999년 10월 10일 이 푼타 델 에스테 별장에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곳을 중심삼고는 "참축복 천주화와 사탄혈통근절"이라는 선언을 한 이 한 해를 영계와 육계의 모든 맺힌 것과 인류의 일련의 역사적인 도믄 한스러운 것들을 청산하기 위해서 영계 축복과 지상 축복, 영계 통일과 지상 통일을 표준하고 참아버지의, 부모의 생애 80해를 중심삼은 새로운 천년을 맞는 2000년을 출발하는 이런 한계선을 맞았사옵니다.
* 9.9절을 만들고, 삼십절을 만들어 6천년 탕감의 역사를 해원성사하시옵고, 이제 하나님의 복귀섭리의 종결을 짓고 새로운 지상 천상천국의 신천지를 맞이하여야 할 1차 아담시대, 2차 아담시대, 3차 아담시대의 한스러운 탕감의 노정을 끊어 버리고 새로이 제4차 아담권을 넘어설 수 있는 하나의 분기점에 정상의 자리로서 이곳을 찾아왔사오니 오늘을 기억하여 주시옵기를 바라옵니다.
10수는 땅의 귀일수요, 하늘나라의 귀일수, 쌍십절을 중심삼고 20수를 중심삼아 가지고 아담이 20세에 이 모든 것을 완성하여 통일적인 은사를 세워, 만민해방과 지상 천상천국 완결을 지어야 할 역사적인 모든 책임을 못함으로 인해 갈라졌던 것을 총정비, 총청산하여 하나의 고개를 넘어서 1차 아담 실패, 2차 아담 실패, 3차 아담 실패, 만물과 자녀와 부모의 실패권을 이제 다 끊어 버리고 새로운 제4차 아담권을 선포할 수 있는 이런 기간으로서 분수령을 넘는 이 시간을 아버지, 참부모는 하늘 앞에 이것을 통고하고자 하옵니다.
이것을 세우시어서 제4차 아담권을 준비하기 위해서 예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참부모의 이름으로 기도하던 모든 것을 넘어서서, 축복받은 가정들의 이름을 가지고 기도할 수 있는 시대를 맞았사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받은 가정들은 이제 아담에서 타락하지 않고, 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자기 아들딸들을 축복해 줄 수 있는 이런 시대를 맞음으로 말미암아 본연의 제4차 아듬, 지상 천상천국의 해방권을 갖게 할 수 있는 이런 정상을 넘는 이 날을 쌍십절로 정해서, 여기에 찾아와서 아버지 앞에 아뢰옵니다.
* 이 날을 분별하고, 이 날을 세우기 위해서 쌍십절을 기하여 여기에 찾아와서 이 일을 제4차 아담권 정상을 넘는 이런 날로서 정하기를 바라서 이 날을 세워 선포하오니, 하늘이 이것과 더불어 같이 天上天下가 하나가 된 자리, 축복가정들이 하나 된 자리에서 천지부모의 이름을 따라서 이런 날을 제정하는 것을 기꺼이 모든 만상과 만우주, 사탄권 전체가 순응하기를 바라는 바에서, 참부모의 이름으로 쌍십절, 제4차 아담 해방권을 선포하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 말씀
304-159 엄마 이제 우리가 정비할 것 다 끝났어요. 만세을 불러여죠? (참어머님)
그래, 만세를 불러요. 이 지역은 성지로서 앞으로 구매해야 된다구요. 이 주변은 그런 뜻이 깊은 곳입니다.
304-160 황선조에게 얘기해서 이것을 세계에 전부 다 연락하라고 그래요. 제4차 아담권이 되어야 된다고 벌써 작년부터 선포했습니다. 그것이 어느 때, 그 고개를 넘어갔느냐 하면 쌍십절이에요.
그래서 10월은 영광의 달이 되는 것입니다. 10월은 4일이 선생님이 서대문 형무소에서 해방된 날이요, 14일은 흥남 수용소에서 해방된 날이에요.
또 제3차로 세계의 정상급들, 사탄세계의 제일 가인들이지, 잡아다가 대가리를 까는 날의 마지막이라구요, 원래는 이 3차를 끝내 가지고 훈독대회 (국제 훈독세미나)를 세계적으로 확장시키려고 했거든.
* 여기서 내가 44절을 선포했어요. 북쪽 코디악에서 가정적 44절을 선포했으니 해방될 수 있는 천주적 44절이에요. 사위기대.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위기대 이상이 연결되면 사탄의 고개를 넘어가는 거예요.
그래서 사탄을 굴복시킬 수 있는 모든 일을 정비해 나와 가지고 이제 제4차 아담권 시대, 탕감이 필요 없는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탕감복귀라는 말이 아니고 자연복귀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제4차 아담권 시대가 온다고 그랬지요? 이제 오늘부터 그런 것을 중심삼고 그렇게 넘어가느니만큼 축복가정들은 누구나 할 것 없이 자기 3대, 할아버지로부터, 아버지로부터 자기 시대를 중심삼은 그게 일족이에요. 일족을 중심삼고 한 가정이 한 사람씩 축복을 해야 할 그 시대로 들어가는 거예요.
* 이제 선생님은 이제 쉴 때가 왔어요. 자기들에게 다 맡긴 거예요. 그래서 4억쌍 축복하는 것도 위원회를 만들어 가지고 짝 패들을 맺으라고 했어요. 영적으로 많이 협조했기 때문에, 자기들도 모르게 ….
이번에 보니까 잘 맞춰졌더라고. 이번에 한 70쌍인가, 120쌍인가 하는데, 두 사람밖에 없어요. 바꿔준 것이. 기도하고 정성들이면 다 그렇게 잘 되는 거예요.
304-162 그래서 선생님이 말씀한 모든 말씀을 다 이룬 셈입니다. 다 이룬 셈이라구요. 에덴동산이 뭐라구요? 에덴동산에 있는 생명나무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가 뭐냐 하면 아담 해와의 몸뚱이를 말하는 거예요.
뱀이 뭐냐 하면, 남자의 생식기를 말하는 거예요. 뱀, 뱀, 뱀이 선악과를 다 먹었거든. 그것을 말하는 거예요.
남자들이 그것 가지고 여자들을 유인하려고 그러잖아요. 이제 전부 다 가르쳐 주었어요. 그런 생각을 하게 되면, 그것이 얼마나 무서운 거예요. 자기가 독이 있는 뱀을 가지고 있다는 거예요.
창렬이는 그것을 생각해 봤어? 남자로서 자기 여편네보다 미안이 있으면 그게 동하게 된다는 거예요. 그게 소원이 뭐냐 하면 여자의 그걸 원하는 거예요. 유혹의 총책임자가 그거예요.
* 그래서 우리 통일교회 교인들이 에덴동산에 돌아가기 위해서는, 하나님과 하나되기 위해서는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을 해야 하는데, 그 기관을 두고 하는 말이에요. 하나님과 인간이 그 기관에서 하나되는 것을 말하는 거예요.
304-164 그래, 절대신앙, 절대사랑, 절대복종, 그게 뭐라구요? 그게 생식기를 두고 하는 말이에요. 하나님과 인간의 생식기가 하나 못 된 거예요. 합덕이 한 된 거예요.
남자에게 있어서 그렇잖아요. 신사장도 보게 되면 그것을 절대 믿어야 돼요. 역사의 내 가정에 기둥이요, 내 일족의 기둥이요, 내 핏줄 역사의 기둥이라는 거예요. 그것을 절대신앙해야지요? 절대사랑해야지요. 사랑을 중심삼고 절대신앙 절대복종입니다.
* 그래, 하루 3시간에 한번씩 화장실 갈 때는 그것을 언제나 기억하라는 거예요.
304-166 선생님이 그런 것을 알기 때문에 함부로 살지를 못해요. 원수를 사랑하고, 사랑하는 부모들을 원수들 앞에 시집 장가를 보내야 돼요. 축복을 해 주는 데는 원수끼리 해 줘야 되는 거예요.
그거 세상에!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라"고 하는 것이 개인이 아니에요. 주기철 목사는 개인을 중심삼고 사랑한다고 해서, 원수의 자식을 데려다 기른다고 했지만, 이것은 천주사적인 의의입니다.
하나님이 그러한 입장에 있으니, 불쌍한 하나님이 됐지요. 우주를 창조했으니, 순식간에 사탄세계를 뿌리뽕아 버릴 수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아담까지도 때려부숴야 된다 이거예요. 우주를 파괴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기가 차지요. 그러니까 원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사랑해서 자연굴복시켜야 된다는 거예요.
304-168 낚시 시대는 지나가고 이제 養殖 시대가 오는데, 신사장(신치성. 빅토리아프라자호텔 사장 )도 양식하는 게 자기 전문 아니야?
'儀式·傳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주주의- 세상에서 제일 좋은 글자가 하늘 天 字라구요. (0) | 2017.11.27 |
---|---|
자기 이름으로 보고하는 시대. 1999.9.14(화) 오전 9시 45분. 이스트가든. (0) | 2017.11.11 |
만세- 3만, 36만 그리고 360만 쌍을 넘는 세계적인 기준의 해방권을 조성하면서 만세를 시작했다. (0) | 2017.08.31 |
총천주축복해방일 (0) | 2017.08.25 |
일주일 금식 (0) | 2017.06.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