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창조

본래의 아담 해와는 뭐예요?

true2020 2015. 12. 9. 13:33

본래의 아담 해와는 뭐예요? 

 

1) 하나님의 장남 장녀입니다. 

2) 하나님은 천주 모두를 창조한 만능의 왕이요, 아담 해와는 그 왕의 자식이라구요. 

왕의 아들과 딸이 절대자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으로 하나 되어서, 하나님과 하나된 그 기준에 서야 됩니다. 그게 아담의 위치입니다.

다시 말해서 아담 해와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의 왕이 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모습은 영계에 가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습이 안 보인다구요. 

 

...하나님의 창조목적은 뭐냐?

1) 자신의 형을 갖는 거예요. 모양을 갖고 싶었다는 거라구요. 

 

2) 하나님은 종적인 입장입니다. 종적인 중심의 입장이라구요. 그 중심이 하나예요. 하나님의 사랑은 종적인 사랑입니다. 종적인 사랑은 수직이기 때문에 면적이 없어요. 면적이 없으면 생산이 안 됩니다.

방대한 천상천국에서 그 나라의 국민을 생산시켜야 하는데, 종적인 하나님을 직접 연결하는 입장에서는 안 됩니다. 수직의 기준은 면적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서를 중심삼은 면적이 필요했고, 전후를 중심삼은 면적이 필요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담 해와를 만든 것은 뭐냐? 천상천국의 국민의 생산공장으로 만든 것입니다.

 

3) 가족의 사랑이다. 타락하지 않았다면 하나님이 직접 아담 해와와 일체가 되기 때문에 아담 해와의 결혼식은 하나님의 결혼식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사랑의 완성을 하기 위해.

아담 해와가 완성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종적인 사랑이 정착할 길이 없어요. 종적인 사랑, 횡적인 사랑이 정착할 길이 없습니다. 1993.10.11(월) 제주. 2차 일본여성수련회

 

 

본래의 인간은 뭐냐?  1977.4.1

 

1) 하나님의 형상이다.

2) 하나님의 실체를 가진 몸이다.

3) 하나님의 아들 딸이다. 

 

하나님이 사람을 지은 것은 

1) 하나님의 사랑을 실현하기 위해서이다.

2) 실체를 나타내기 위해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