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금 전도 10의1 예배

믿음의 3자녀는 절대 필요하다.

true2020 2015. 6. 24. 12:03

▣ 1968.9.1(일) 복귀의 가정과 세계. 전본부교회.

021-062 여러분은 이제 가정 복귀를 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믿음의 3 아들딸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그 아들딸과 사위기대를 이루고 자기 부모를 중심 삼은 외적인 믿음의 사위기대를 이루어서 믿음의 자녀가 직계 자녀를 완전히 모실 수 있는 기대를 세워야 합니다. 

 

이 믿음의 아들딸은 뭐냐 하면 영계에 있어서 3천사장에 해당됩니다.  세 천사장이 아담 해와를 지을 때부터 머셨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이 축복을 받은 후 출산할 자녀가 복중에 있을 때부터 믿음의 자녀가 모셔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뭐냐 하면 아담이 창조되기 전부터 창조되어 가지고 성인이 되어서 성혼식을 할 때까지 천사장이 협조해야 할 그 기준을 여러분이 이 땅 위에서 탕감 복귀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3자녀는 절대 필요합니다. 

 

1969.5.4(일) 예수와 우리. 전본부교회.

- 제2차 세계 순회 귀국 후 첫 주일.

 

022-302 남자든 여자든 세 사람 이상 전도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즉 12사람 가운데에서 3제자를 택하여 그들을 중심하여 가정의 기대를 이루려던 예수님과 같이 여러분도 그러한 내용을 중심 삼아 남의 자식이지만 자기의 아들딸을 위하는 것보다 3배 이상 정성을 들여서 그들을 축복시키고 그들이 낳은 아들딸에게까지 복을 빌어 줄 수 있게 책임을 다 해야 합니다. 이러한 책임을 다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이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결국 하나님께서 6천 년 동안 복귀 섭리를 하신 것이 무엇을 찾기 위한 것이냐? 한 나라를 찾기 전에 혹은 민족과 교회를 찾기 전에 뭘 찾아야 했느냐? 가정입니다. 가정. 즉 자기의 상대를 찾고 가정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한 나라가 형성되기 위해서는 가정이 없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전체의 근본이 뭐냐 하면 가정입니다.  

 

1969.9.14(일) 참된 형제. 전본부교회.

024-347 참된 형제를 찾지 않고는 부모를 모실 수 없습니다. 실체기대를 세워 놓아야 메시아를 맞을 수 있는 기대가 조성되는 것입니다. 즉 재림주님을 모시기 위한 실체기대인 참된 형제를 찾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천국에 들어가는 제1차의 문입니다.

 

그러면 형제가 몇 사람 필요하냐 하면 3형제가 필요합니다.  자기를 중심 삼고 사위기대를 이룰 수 있는 3사람을 세워야 합니다. 그래서 이들이 완전히 하나가 되면 그 하나된 기준 위에서 나는 부모의 자리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축복은 이 부모의 자리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세 자녀가 없으면 축복을 못 받습니다. 이들이 천국을 들어갈 수 있는 열쇠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