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 천국 천일국 종메

종족족 메시아. - 6가지.

true2020 2013. 3. 18. 17:12

▣1997.4.8(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시대. 중앙수련원.

- 전국 공직자 집회.

 

283-077 그래, 여러분이 가정 맹세문을 가졌다는 것이 고마운 거예요. 他鄕에서 서글프게 나오던 종교권이 歸鄕하라고 하다니! 還故鄕하라고 하다니!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하다니! 잊을 수 없는 말이에요.

 

보라구요. 종족적 메시아로서 돌아가라니까 얼마나 좋아했어? 이 쌍것들! 마지못해 3년도 못 가 가지고 전부 다 꼬리를 감춰 가지고, 집어던져 버리고···. 그러나 선생님은 선생님의 길을 다 갔어요. 세계의 고개를 다 넘었어요.

 

선생님이 승리한 무엇이 있기 때문에,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못 해도, 국가적 메시아의 책임을 해서 자기들의 잘못된 것을 청산하라고 내세운 거예요. 거기서 효자가 되어야 되고, 충신이 되어야 됩니다. 


▣ 1995.2.7(화) 참부모 승리권과 유엔 통일. 워싱턴, D.C.

- 세계 선교사 회의.

 

268-035 통일교회는 비로소 역사 이래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한 것입니다. 고향으로 돌아가라는 말은 역사시대 선포입니다. 이것은 인류가 바라던 것이요, 타락한 한으로 그 고개를 찾기를 바라던 것이 열렸는데도 불구하고 이것은 통일교인들은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에덴에서 쫓겨난 것입니다. 돌아가기를 바란 거예요. 그래서 축복받은 가정이 여기 들어가서 아담 해와 대신 가정을 성사시키는 것입니다.
  
1. 레버런 문은 살아서 천국 열쇠를, 종족을 구할 수 있는 열쇠를 주는 거예요. - 다이아몬드 鑛.  

 

1978.12.31(일) 섭리적 중대 전기. 벨베디아. 기념일 "나의 날"  

102-217 지금까지 종교는 나 하나 구원받겠다고 한 거예요. 나 하나. 나 하나가 구원을 어떻게 받느냐 하는 개인 구원을 표준했다 이거예요. 우리는 개인 구원이 아니에요. 종족 구원을 일시에 하자는 거예요.

 

여러분 때문에 종족이 구원받고 그 360호가 구원받는 거예요. 이러한 일이라는 것은 종교 역사상에도 없었고 인류 역사상에도 없었어요. 이러한 단 하나의 사건이 벌어졌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종교가 언제 결혼하라고 가르치고 종교가 언제 이렇게 부모와 같이 살라고 가르쳐 줬어요? 그렇게 가르쳐 준 법이 어디 있느냐, 지금까지? 처음 나온 거예요. 처음.


* 저, 예수님이 죽어서 昇天할 때 베드로에게 천국 열쇠를 줬지만 레버런 문은 살아서 천국 열쇠를 개인 위해 주는 것이 아니라 종족을 구할 수 있는 열쇠를 주는 거예요. 개인을 구원시키려는 사람이 아니라구요. 여러분은 메시아가 되는 거예요. 메시아와 같은 사람이 되는 거예요. 가정교회의 메시아. 이것이 공론이 아니에요.


땅에서 되는 그냥 그대로 영계에서도 되게 되어 있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 우주의 다이아몬드광 같은 것에서 鑛口에서 누가 많이 파 먹느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노력 여하에 달려 있어요. 이 우주 다이아몬드광을 통일교회 교인들이 뚫는 거예요. 홈 처지를 뚫는 거예요. 누가 많이 뚫느냐? 알겠어요? 어려움이 있지.

 

2.  원리 말씀으로 가서 살아요.

- 고향 부흥회.

 

▣ 1989.2.5(일) 종족적 메시아가 되자. 본부교회.

187-104 이제 고향으로 돌아가게 되면 살 길이 별 것 없다. 원리 말씀으로 가서 살아요. "원리 말씀만 그들에게 잘해 주면, 당신네 가정은 우리가 먹여 살리겠소" 하게 되어 있다. 제사장을 누가 굶기겠는가? 그러기 마련이다.

 

187-187 자, 그러면 오늘부터 고향으로 돌아가야 되겠어요. 이제부터. 협회장, 알겠어? 지금 고향 부흥회하는데 여러분들이 가서 주도 역할을 해야 되겠어요.

 

 

3. 南北總選擧 準備.

- 3대 의무: 성전 건축, 학교, 민족 해방.

- 가나안 땅의 계집애, 사내 새끼 부러워 말라.

 

▣ 1988.5.20(금) 대구교회. 참된 고향으로 돌아가자.

177-225 남북 총선거가 벌어지면 어떡할 테요? 준비하는 사람 하나도 없어요. 망해! 내가 미국이 망할 것을 알고 준비한 거와 마찬가지로, 한국도 망할 수 있는 길을 가로막기 위해, 조국에 들어와 가지고 뒤넘이치는 거예요.

 

이걸 막기 위한 行次(웃어른이 차리고 나서서 길을 감. 또는 그때 이루는 대열.)를 하지 않으면 안 되니 이 놀음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고향 돌아가기 전에 여러분들이 먼저 돌아가야 됩니다.

 

* 고행에 돌아가 가지고 뭘 하느냐? 아벨 된 여러분들이 가인권을 완전히 수습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이번에 고향에 모두 돌아가겠지만 부모님의 말씀을 듣고 고향에 다 돌아가는 여러분들은 옛날 아담 해와가 타락한 자리와 달라요! 부모님이 사탄의 모든 핍박을 개인적으로 이기고 가정적으로 이기고 종족적으로 이기고 민족적으로 이기고 국가적으로 이기고 세계적 판도를 중심 삼고 탕감 조건을 세워 완전히 승리해서 복귀해 가지고 돌아와서 여러분들에게 전수시켜 주기 위해서 경상북도를 찾아온 거예요.

 

* 이제는 고향에 돌아가는 거예요. 비로소 처음으로 고향 가는 거예요. 고향 가는 것은 여러분의 일족들을 살려주기 위한 것입니다. 또 그런 핍박과 반대는 이제는 다 꺼져 가게 되는 겁니다. 문 총재 반대해 가지고는 이 나라에, 이 세계에 이익될 수 없다고 지상세계의 사람들이라면 판단 내릴 수 있는 시대에 왔다구요. 

 

177-228 사랑의 씨앗을 심어야 되겠어요! 원리적으로 볼 때 여러분들은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서게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완성한 아담의 자리에 서는 것뿐만이 아니고 완성한 아담으로부터 자녀의 자리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오게 되는 겁니다. 

 

참부모님을 믿을 수 있게 되면 사탄 세계도 이미 꺼져가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산주의도 무너지고, 김일성이 一家도 점점 무너져요. 물러나야 해요. 미국도 그렇게 떨어져요. 이런 천지가 된 여기에서 홀로 하늘이 주는 때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심는 데는 정성을 다 퍼부어 심어라 이거예요.   

 

그 동네에 옛날에 성인이 있고 효자 충신이 있었다고 하자 이거예요. 효자 충신이 있었으면 3대 이상의 영계에 간 그 조상들과 그 동네 사람들 전부가 머리 숙일 수 있는 여러분들이에요. 왜 그러냐 하면 먼저 간 사람들은 천사 세계에 해당하고 여러분들은 아담 완성의 자리에 서기 때문에 그들이 머리 숙일 수 있는 존재가 되는 거예요. 

 

부모님의 특권을 가지고 영계의 선한 조상의 천사장권을 대신해 나섰는데 타락한 천사장은 물러가야 됩니다. 후퇴의 길로. 조수가 달라지는 거예요. 알겠어요? 

 

어떠한 효자나 충신보다도 더 정성을 들여야 돼요. 새벽같이 일어나서 그 땅을, 그 향리를···. 지금까지 타락한 역사시대를 거쳐 오면서 그렇게 슬퍼했을 그 고향 땅! 

 

이스라엘 민족이 바빌론에 잡혀 갔다가 몇백 년 후에 돌아와 흩어진 聖殿을 復舊해 가지고 하나님을 崇尙했던 거와 같이 성전을 지어야 되는 겁니다. 여러분들이 그걸 다 못 했기 때문에 내가 지어 주는 거예요. 1500개 성전을 짓는 거예요. 

 

그다음에는 後世들이 자랄 수 있는 學校를 지어야 됩니다. 그다음에 민족이 안식할 수 있는, 자주적인 민족이 되게끔 민족을 전부 결속시켜 가지고 민족을 해방의 자리에 올려놓아야 됩니다. 그래 놓고야 여러분들의 집을 짓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게 3대 의무입니다. 


* 통일교회 교인들은 레위 족속과 같은 제사장 족속이 돼야 되겠어요. 이걸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애급에서 돌아온 이스라엘 민족이 가나안 7족을 앞에 놓고···.

 

이들이 왜 망했느냐? 돌아오면서 무슨 생각을 했느냐? 전부 40년 동안 모래 벌판을 돌아다니면서 살았으니 얼마나 형편없이 되었겠어요? 옷이나 있었겠어요? 그 모래, 모래, 모래, 모래, 모래 가운데서 살았어요. 거기서 목욕이나 했겠어요? 그런데 돌아와 보니 가나안 7족은 훌륭한 집이 있지 양이 있지 농토가 있지, 잘 살거든요.

 

가나안에 들어오자마자 선조들이 가르쳐야 할 것은 그 가나안 땅의 계집애, 사내 새끼 부러워 말라고 했어야 한다는 거예요. 거기 물들면 안 돼요. 이걸 못 가르쳐 준 겁니다.

 

이번 고향에 돌아간 여러분들도 가나안 복지에 들어간 이스라엘 민족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은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돈 많은 사람 부러워하지 마! 權力者 부러워하지 마! 바람 들지 마!" 올바른 교육을 해야 돼요. 하나님을 사랑하고 내 후대를 사랑하고 이스라엘 우리 민족을 사랑할 수 있는 傳統이 제일이에요.

 

4. 강하고 담대하라


▣ 1988.5.17(화) 참된 고향의 주인이 되자. 부산교회.  

177-163 이제는 통일교회를 칠 수 없는 시대에 왔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자신을 가지라구요. 강하고 담대하라는 것입니다. 여호수아가 가나안 땅에 들어갈 때 40년 동안 유리걸식하고 비참하게 된 후손을 대해서 "강하고 담대하라"고 명령한 것입니다.

 

그 명령을 받은 후세들이 가나안 땅에 들어갈 때 거지 신세로 들어갔어요. 40년 동안 광야살이를 했으니 거지 중의 상거지이고 뭐 팬티 하나 있었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형편이 무인지경이었지요. 모래 감투를 쓰고 들어갔을 게 아니에요? 

 

가나안 땅에 들어가 보니 가나안 7족에게는 양도 있고 뭐 집도 있고. 그래서 아들딸 잘 살고 모두 살 사는 거예요. 그렇더라도 여기에 현혹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들의 어미 아비들이 "너희들이 살 곳은 이 땅이 아니고 이 땅을 넘어 더 높은 세계를 향하여, 하나님의 왕국을 향해 전진해야 할 책임이 남아 있다"고 여기 이 무리들에게 훈시해야 된다 이겁니다. 

 

* 교회를 정비하고 이 교회에 참부모로 모신 어머니 아버지가 지금까지 수고한 이상의 피눈물로 적셔야 돼요. 그래서 뭘 하느냐? 하나님을 모시고, 역사적인 죄를 회개해야 됩니다. 그다음에는 이스라엘 아들딸이 바벨론에 들어와 가지고···.

 

미국도 그렇지요? 미국도 선교사들이 전부 다 미국에 가 가지고 잘 먹고, 잘 살려고 하지 않았어요. 먼저 성전을 지은 것입니다. 구라파에서 쫓겨났으니 하늘이 사랑하는 이상의 나라를 꿈꾸면서 죽음을 무릅쓰고 성전을 먼저 지은 것입니다.

 

그다음에는 학교를 지었어요. 그다음에는 동네를 전부 편성해 놓고 족장은 동네에 모든 사람들이 살 수 있는 울타리라든가 방어선을 만들어 놓고 자기 집을 지었다는 거예요.

 

하나님을 위하고 아들딸을 위하고 후손을 위하고 이웃을 위하고 일족을 위할 수 있는 모든 환경적 여건을 만들어 놓고야 자기의 집을 짓기 시작한 것이 미국 건국의 전통적 정신입니다.

 

바벨론에서 해방된 이스라엘 민족도 마찬가지예요. 이스라엘 민족이 애급에서 40년간 광야의 고통에서 가나안 7족을 대해 나가야 했던 것도 마찬가지였어요. 성전을 빨리 지어야 돼요.

 

* 교회를 뒤에 두고 전부 다 집에 가 가지고 자기 잘 먹고 잘 살겠다고 하면 안 되겠다구요. 우선 돌아가서 해야 할 것이 뭐냐 하면 교회를 整備해야 돼요.

 

그다음에는 자기 아들딸들이 손가락질 받아서는 안 돼요. 얻어먹는 비렁뱅이가 돼 가지고 전부 신세 지는 가운데서 그래 가지고는 안 돼요. 피땀을 흘려 정의의, 자기의 참된 피살의 가치를 통한 그 기반에서 아들딸을 먹여 살리고 아들딸에게 새로운 전통을 교육해야 돼요.

 

그뿐만 아니라 자기의 일신을 투입하여 그 문중을 살리고 난 후에 문중이 나를 자리잡게 해야 내가 사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깨끗이 제물로 사라져 가겠다는 희생적 정신을 갖는 이런 상속자들이 없어 가지고는 이 남한 땅이 천국 가지로 남아질 수 있는 국가 기틀이 마련되지 않는다 하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   

 

 

5. 선생님에게 제일 억울한 것이 있다면 부모 형제에게 이 원리를 가르쳐 주어 눈물을 흘리게 하지 못한 것이다. 이것이 선생님의 한이다.

 

1969.2.2(일) 나의 뜻과 신념. 전본부교회. 

- 제2차 세계 순회 노정 출발 때. 

  

022- 161 선생님에게 제일 억울한 것이 있다면 부모 형제에게 이 원리를 가르쳐 주어 눈물을 흘리게 하지 못한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한입니다.

 

때문에 여러분들은 어머니 아버지 누나 형님을 전도하지 못하면 안 됩니다. 그렇게 되면 다 地獄 가게 되어 영원히 망할 수밖에 없는 운명에 놓인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알아야 합니다

 

우리가 살 수 있는 자리에 밧줄이든 자기의 옷이든 자기의 팔다리든 아무것으로라도 이리저리 얽어 매서라도 그들을 지옥에서 끌어내 주어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나라와 세계를 위해 눈물을 흘린 이상으로 눈물을 흘려야 되고 선생님을 보고 싶은 이상으로 민족과 종족과 친족과 부모를 그리워하고 그들을 위해 기도해 줄 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됩니다.

 

이제 선생님은 여러분을 중심 삼고 제2차 7년 노정을 출발하게 됩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책임 완수를 해야 됩니다. 여러분이 책임을 못하는 것에 대해서는 선생님이 책임을 못 집니다.

 

여러분이 죽어 보면 선생님의 말씀이 옳은가 그른가를 당장에 알 것입니다. 선생님은 옳게 가르쳐 주었습니다. 천명에 의해서 어떠한 일이라도 다 실천해서 여러분에게 보여 주고 가르쳐 주었습니다. 이것을 하느냐 못하느냐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밥을 다 해 놓았으니 먹겠으면 먹고 말겠으면 말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배고픈데도 안 먹겠다 하면 망하는 것입니다. 알고도 못 하는 것은 선생님이 책임 못 집니다. 축복가정들은 알고도 하지 않으면 선생님이 책임 못 집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책임입니다. 여러분들은 5%의 책임이 남아 있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됩니다.

 

022-163 선생님은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 삼고 3가정을 축복해 주었고 3가정을 중심한 12가정을 중심으로 36가정 72가정 120가정을 축복해 주었습니다. 이것은 선생님이 세계사적인 투쟁을 거쳐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님을 중심 삼은 3제자와 12제자, 70문도, 120문도와 같은 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의 입장에서 아버지를 대신하여 승리적 책임자가 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아들의 입장에서 책임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본래 예수님의 수제자인 베드로 야고보 요한 세 사람을 전도해서 그들은 중심 삼고 12사람을 전도한 다음 그들 모두를 축복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 그들을 중심으로 70문도를 전도해서 축복해 주어야 합니다. 여기에서 12사람은 형제를 말하며 70문도는 종족을 말합니다.   

 

6. 自動的으로 국가는 하늘 편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 1995.7.30(일) 새로운 성약 섭리 노정. 브라질 새소망농장.

271-016 타락할 때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사탄 편, 지옥으로 돌아갔다구요. 지금 이때에 참가정을 중심 삼고 직접주관권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참부모를 중심 삼고 완성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축복가정과 참부모의 가정이 하나되는 거예요.

 

무엇으로 통일되느냐? 그게 종족적 메시아입니다. 국가가 연결되어서 하나님과 참부모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간접주관권에서 직접주관권으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한 노정입니다. 

 

* 종족적 메시아 사명을 함으로 말미암아 천사장 몸뚱이가 재림주 몸뚱이와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간접 주관과 직접 주관입니다. 나라를 복귀해 가지고 轉換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라가 직접 부모님의 세계 판도에 연결되기 때문에, 간접 주관권도 완전히 사탄 세계를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탄은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세계의 중심되는 하나님이 지상의 우리 가정들과 나라에 와 가지고, 자유로 통하기 때문에 사탄은 물러간다 이거예요. 

 

* 여러분이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완성함으로 말미암아 가정적 메시아가 나오는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 국가적 메시아입니다. 사탄이 이것까지 지배했다구요. 가정과 종족, 국가입니다. 이것을 전부 다 하늘 앞에 봉헌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지금까지 가정이 반대했습니다. 개인에서 가정 종족 민족 국가 8단계의 모든 것이 반대해 가지고 길을 막았지만 다 거쳐 나갔습니다. 승리해서 지상 위에 참부모의 안착이라든가 참부모의 상속권, 세계적으로 승리한 모든 걸 허락할 수 있으니 이제는 본격적인 종족적 메시아의 책임을 해서 160가정을 중심 삼고 나라에 入籍해야 됩니다.

 

* 이래 가지고 自動的으로 국가는 하늘 편으로 돌아가는 거예요. 그렇게 되면 세계적인 판도국, 직접 주관권 내에 간접 주관권이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간접 주관권 내에 행세하던, 국가 세계 판도를 유린하던 사탄은 자동적으로 물러가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