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천원궁의 완성은 하늘 섭리의 완성이고 인류 역사의 완성이다.

true2020 2022. 4. 21. 09:40

▣ 1997.3.10(월) 천성왕림궁전 기공식. 청평.

- 통일가의 새로운 훈련 도장

- 정성 들이는 성전

- 하늘과 땅이 연결될 수 있는 하나의 심정적 세계를 출발하는 기원지

- 이 청평 땅은 될 수만 있으면 세계의 조국 고향땅, 만 인류의 심정적 고향땅이 되어야 합니다

- 800만 평에 해당하는 땅.

 

▣ 1971. 7.4(일) 주간 종교 창간 목적. 전본부교회.

045-279 지금은 통일교회 운세가 청평으로 집중할 때입니다. 그래서 내가 요즘 밥만 먹으면 청평에 가려고 합니다. 또 눈만 뜨면 "청평, 청평" 합니다. 이럴 때는 여러분들도 "청평, 청평" 해야 된다구요. "청평, 청평" 하는 사람이 복 받는 거예요.

 

▣ 1971.8.13(금) 기쁜 수련회. 청평 수련소.

- 제1차 전국 교회장 수련회.

- "우리의 사명과 책임" 말씀 후의 말씀.

 

046-192 여기선 웃고 기뻐하고 가야 합니다. 그래야 선생님이 지금까지 터 닦은 것이 남아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곳 사탄들도 조용해질 것입니다.

 

* 절대 기분 나빠하지 말아요. 오늘부터는 기쁜 마음으로 출발해야 합니다. 알겠지요? 서로가 기쁜 마음을 가지고 이번 기간을 지내야 되겠습니다. 만일 그렇게 안 하면 선생님은 다른 데로 가서 나타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리고 노래를 부르더라도 비관적인 노래는 하지 말아요. 기쁘고 쾌활한 노래를 부르라는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사고방식을 새로이 개조해야 되겠어요. 오늘이 어렵더라도 웃고 굶어 죽더라도 웃고 죽자 이겁니다. 이제는 그런 사상을 가져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이 시간 선생님과 약속했어요? 그럼 그렇게 알고 그렇게 나갑시다.

 

2013. 참어머님 - HJ천원으로 명명.

2014.4. 참어머님 - 천원궁 입지 선정.

2017.9. 기공식

2021.4.21. 천일성전 상량식. 성혼 61주년.

2023.5.5.(천력 3.16)참어머님 80세. 성혼 63주년. 천원궁 봉헌식 예정.

 

▶ 천원궁 승리 봉헌 결의식.

* 가정맹세 5번

* PDI 디자인 그룹 (미국)이 천정궁과 천원궁 설계

* 지하 3층 지상 4층

* 천승탑 제막식.

- 30미터 높이.

 

* 2020년 천지선학원을 천원궁으로 개명.

- 2013년부터 7년 노정으로 7개국 7개 종단 복귀의 기대 위에.

 

▶ 한학자

한 - 하나, 통일

학 - 히말라야 산맥을 넘어 평화의 세계에서 아들딸을 낳는다. 높이 난다. 일부일처제. 수명은 80년 정도. 2월 하순에서 4월 하순 경에 산란한다. 산란수는 1~2개. 암수가 교대로 알을 품는다. 품는 기간은 31일에서 36일. 알에서 꺠어난 지 100일 만에 비상한다. 가족군을 이룬다.

자 - 아들. 참된 남자를 그리워한다.

 

 

▣ 1993.4.20(화) 새 가정과 통일조국. 이스트가든.

- 신열님 100일 행사.

 

246-284 어머니 이름은 鶴子인데, 학자라고 하는 것은 "학의 아들"이란 말입니다. 학이 새끼를 치려면 히말라야 산정을 넘어야 된다구요.

 

내가 요전에 얘기했듯이 학은 히말라야 산정을 넘어 평원에 가서 알을 낳는다구요. 이것은 해와의 사명과 비슷한 것입니다. 子라는 것은 뭐냐? 일본 여자 이름에는 무슨 코, 무슨 코 해서 子 字가 많은데, 그것은 아들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결국 여자로서 아들을 추모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 뜻이 있다구요. "한"이라는 것은 전체의 대표적인 하나, 통일을 의미합니다. 이 이름이 그렇게 귀한 거라구요.

 

학자라는 이름은 남자, 아들을 그리워한다는 것입니다. 참된 남자를 그리워한다는 것입니다. 어머니의 사명은 히말라야 산맥을 넘어서 평화의 세계에서 아들딸을 낳는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학이라는 것은 잡된 것과는 다릅니다. 아무것이나 먹지 않는다구요. 깨끗한 것만을 먹습니다. 영양 있고, 가벼운 것만 먹는다 이거예요.

 

학은 입이 짧고 그렇지만 한번 날기 시작하면 방향을 바꾸기 힘듭니다. 그리고 높이 난다구요. 그래서 동양에서는 학을 참 사랑합니다.

 

▶ 천원궁의 의의.

- 2019.7.4. 천지선학원 특별회의 참어머님 말씀 중.

 

1) 이 건물의 완성은 하늘 섭리의 완성.

2) 인류 역사의 완성.

3) 평화 세계와 지상천국을 보여 준다.

- 천지선학원을 인류 앞에 보여 줘야 된다. 내가 세계 앞에서 말하는 것이 무엇이냐? 진정으로 하나님을 알아서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나라들이 되어야 한다, 백성이 되어야 한다, 개인이 되어야 한다고 교육하고 있다. 설명은 많이 했지만 보여 주는 것이 중요하다.

- 하늘부모님과 참부모가 하나된 나라, 그것이 천일국이다.

4) 천정궁은 지성소, 천원궁은 성소.

5) 천일국의 중앙청.

- 참부모가 인류와 모든 나라를 상대로 치리하는 곳.

6) 지상에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성전.

- 신인류 신천지의 본성지.

 

▶ 천원궁 상량식 참부모님 축도. 2021.04.27.(성혼 61주년 천력 3월 16일))

- 성전이 완공됨은 하늘부모님께서 꿈꾸셨던 지상에 참부모와 함께 안착하시는 때

- 모든 나라의 책임자들이 세계에 벌어지고 있는 모든 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이곳에 와서 무릎을 꿇고 하늘의 지혜와 하늘의 긍휼을 구해야 한다.

- 하늘의 가호를 바라거든, 하늘이 축복을 바라거든 하늘부모님을 바로 알고 모시는 길만이 이 나라와 인류가 나아갈 길임을 명심하길 바란다.

 

7) 하늘부모님을 만나는 천일국의 전당

8) 교육의 전당.

- 천지인 참부모님의 생애를 후손에게 전한다.

- 세계 모든 인류가 와서 천원궁에서 교육받고 事實을 보고 부모님의 業績을 보고 축복을 통해서 거듭난 자녀가 되어서 지상생활을 알차고 아름답고 실하게 해야 된다.

- 육신은 한계가 있다. 우리는 영원한 세계를 보고 가는 것이다. 지상생활은 영원한 세계에 들어가기 위한 모든 자격을 갖추는 생활이 되어야 한다. 모든 면에서 資格證을 다 따야 된다는 이야기이다. 지상 생활할 때 잘 살아야 된다. 인간으로서 마지막 삶은 잘 살았느냐 못 살았느냐에 따라서 달라진다.

- 영원한 세계인 영계에도 중앙이 있고 변두리가 있다. 이왕이면 하늘부모님이 계시는 중앙으로 가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책임을 해야 된다.

 

▶ 내가 "나는 6천 년 만에 하늘이 탄생시킨 독생녀다, 참어머니이다, 나와 하나되어야 한다"고 했을 때 준비된 선지자들과 의인들이 내 앞에 모든 것을 다 바쳤다.

- 남아공 400만 신도. 하데베.

- 내가 40분간 섭리역사를 말했다. 내가 독생녀라고 말했더니 결심했다. 닦아 놓은 기반을 다 드린다는 것이다.

- 마지막 때다. 이때가 언제나 있는 것이 아니다.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이 이때이다. 그래서 내가 黃金期라고 말한다. 이 황금기를 놓치지 말라는 것이다.

 

▶ 참어머님 말씀 중에

- 천일국 10년 천력 3월 17일(2022. 04. 17. 일요일)
- 천원궁 광장

 

* 좋은 날이죠? 이 성전의 모습을 이제 실감하게 됐습니까? 인류 역사에서는 물론이요, 하늘 섭리를 놓고 지상에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성전을 건립하게 된 이 역사적인, 이루 형언할 수 없는 감회와 기쁨과 슬픔이 엇갈리는···

 

* 세계의 모든 나라들의 백성이 참부모를 통해 하늘부모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그 축복의 날, 감사와 축하와 경사의 날, 그날이 1960년 3월 16일 이루어졌으나 하늘이 보시기에 너무도 가슴 아픈, 마치 강가에 어린아이를 내어 둔, 잠시도 안심할 수 없는 그러한 환경에 놓여 있는 참부모의 삶이 그간, 60년간 하늘부모님 앞에 너무도 송구스럽고 죄송함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 인간의 육신은 한계가 있는 고로 그토록 소원하시는 하늘부모님의 꿈을 참부모를 통해서만이 이루어 드릴 수 있는 현실 앞에 너무도 오래 걸렸음을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 하늘 섭리의 진실을 바로 알아야 합니다.

 

* 우리의 지상 생활의 삶은 그림자가 없어야 돼요. 그림자가 될 수 있는 것은 다 버려야 해요. 천상천국으로 가는 나의 모습은 크리스털보다도 더 맑아야 합니다.

 

* 그래서 통일교 60년 역사에 그늘이 있었다면 청산하고 넘어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