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해방하려면. - 4가지.
1.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자기 고향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 1992.2.16(일) 본부교회. 천주의 승리자가 되자.
227-331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자기 고향으로 돌아가야 됩니다. 그렇지요? 통일교회에서 왜 고향으로 돌아가느냐 하면 세계적 판도를 다 갖추어 가지고 반대 없는 세계가 되었으니 돌아가는 것입니다. 이제는 모든 만민들이 고향에서부터 출발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환고향입니다.
그래서 작년(1991) 9월 하룻날 환고향을 얘기했으니 선생님이 환국을 해야 돼요. 선생님이 북한 찾아간 것은 환고향이 아닙니다. 북한에 간 것은 김일성을 치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2. 몸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아담이 갖지 못했던 절대신앙 절대사랑을 해야 합니다.
▣ 1995.1.1(일)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상속받자. 본부교회.
- 제28회 참하나님의 날.
266-243 그러면 몸 마음이 하나 못 된 것이 사실인데 몸 마음이 하나되고 싶어요, 통일교회가 필요해요? (몸 마음이 하나되고 싶습니다.) 맞았어요. 그러니 통일교회를 믿지 말고 몸 마음이 하나되면 다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수천만 년을 사탄의 작전에 말려 들어가 슬픔의 눈물을 흘리는 패자의 서러움을 안고 온 것은 몸 마음을 통일 못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몸 마음이 하나돼 가지고 아담이 갖지 못했던 절대신앙 절대사랑을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절대 탕감하지 않고는 돌아갈 수 없는 운명길에 있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희생하지 않고는 안 됩니다. 무엇을 희생시키느냐? 몸뚱이입니다.
3. 영계 해방.
1) 하늘의 보좌 아래까지 사탄의 어둠권세가 점령하고 있다.
▣ 1987.5.28(목) 감사와 만물의 날. 본부교회.
- 제25회 만물의 날 기념식.
166-078 부모님이 십자가를 지는 것은 뭐냐? 하나님을 해방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걸 알아야 돼요. 하나님을 사망에서 해방해야 돼요. 이 땅 어떠한 모퉁이에도 하나님이 찾아와 가지고 "내 창조 이상이 밤에나 낮에나 역사를 통해 다 이루어졌구나. 감사하고 놀랍다"고 찬양할 수 있음과 동시에 어디 가서도 하나님이 사랑할 수 있는 이 세계 무대가 되고 우주가 되고 영계나 육계도 마찬가지가 되어야 되는데 그렇게 못 되어 있다 이거예요.
아직까지는 하늘의 보좌 아래까지 사탄의 어둠권세가 점령하고 있다는 거예요. 그러나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영계를 해방해야 돼요. 어두운 세계에서.
2) 사탄을 추방해야 한다.
▣ 1985.12.29(일) 하나님의 섭리사적 총결산. 본부교회.
136-250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무엇을 해야 한다구? 사탄을 追放해야 합니다. 알겠어요? 사탄을 추방하려면 사탄이 지은 죄를 알아야 돼요. 하나님 앞에, 인간 앞에 어떤 죄를 지었으며 무슨 죄를 지었기 때문에 공의의 심판장인 하나님 앞에···.
사탄 앞에 누가 참소를 해야 되느냐? "검사, 너는 이러이러한 내용이 있는 검사가 아니냐? 네 자신도 사탄의 하수인이 아니냐" 할 수 있는 사람 앞에는 검사가 푸 날아갑니다.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 하나님은 알지마는 공의의 하나님은 사탄을 심판할 수 없다구요. 사탄을 못 끌고 다녀요.
* 하나님이 전치의 부모 아니에요?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 준 부모는 잠깐 부모지만 하나님은 영원한 부모입니다. 영원한 부모의 해방을 이루어 드려야 돼요. 하나님을 해방하지 않고는 평화 세계의 도래는 불가능합니다. 하나님이 "야, 이젠 우리 때가 왔다. 잔치를 하자" 해야 됩니다.
4. 홈 처치
▣ 1985.12.15(일) 해방을 받아야 되겠다. 본부교회.
135-337 하나님을 해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하나님을 해방해야 되는데 어디서부터 해야 되겠어요? 세계를 탕감할 하나의 자기 무대가 있어야 되는데 지금 그 무대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상천국 창건을 위한 무대로서 전수받은 홈 처치에 있는 정성을 투입해라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