成約·韓日美

일본 사람이 자랑할 것은 무엇이 있느냐? 여자밖에 없어, 여자. 여자밖에 없습니다.

true2020 2021. 7. 29. 10:47

▣ 1991.1.21(월) 본향인 집회. 국제연수원.

- 6500가정 일본 여성. 일본어.

 

213-225 오사카의 거리를 쭉 보게 되면 말이야 평균적으로 통일교회 멤버같이 생긴 얼굴은 없습니다. 정말이라구. 선생님은 지금까지 생애를 통해서 많은 지도자들을 지도해 왔기 때문에 금방 안다구요. 거리만 한번 보아도 이 나라가 앞으로 어떻게 되겠다 하는 것을 알아요. 평균적으로 통일교회의 멤버는 다 미인이고 미남이 모여 있어요.

 

여자의 분위기로서 하늘의 운세가 일본의 모든 땅을 커버해 왔다고 할 수 있는데 일본으로 말하자면 일본으로서 자랑하는 것은 다 도둑질해서 훔쳐 왔다는 거예요. 도둑놈이에요.

 

일본 사람이 자랑할 것은 하나도 없어요. 카메라도 독일의 라이카 같은 걸 다 훔쳐 왔고 기계도 다 여자 같이 살금살금 해서 훔쳐 왔다는 거에요. 다 도둑놈의 일족 같이 되어 있는 거예요. 그래, 자랑할 것은 하나도 없어. 특히 세계로 수출하고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무엇이 있느냐? 여자밖에 없어, 여자. 여자밖에 없습니다.

 

213-227 세계적으로 "일본은 여자! 중국은 요리!" 그렇게 말하고 있는 거예요. 일본은 여자! 중국은 요리, 한국은 뭐예요? 응? 김치가 아니야. 한국은 대장이에요. 대장. 대장은 다 한국 사람이지요? 외톨이, 독불장군獨不將軍(무슨 일이든 자기 생각대로 혼자서 처리하는 사람. 혼자서는 장군이 될 수 없다는 뜻. 남과 의논하고 협조하여야 함을 이르는 말), 아쿠자 놀음을 하는 독불장군도 있어요.

 

* 한국은 그런 성격을 가지고 있어요. 그 반면에 좋은 것은 정열적이고 정에 있어서는 넓다는 거예요. 세계 사람들 누구하고나 친구가 될 수 있어요. 그게 재미있는 성격이에요.

 

만약에 일본 사람 같은 경우 1년 동안에 친구 세 명 정도를 사귄다면 한국 사람은 일 년에 100명이라도 사귈 수가 있는 거예요. 외교적 수완이라는 것은 본심에 통하기 때문에 그렇다는 거예요. 일본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