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문제의 해결을 완전히 보게 된다면 80% 가까운 평화의 세계가 우리 목전에 찾아옵니다.
▶ 1994.1.1(토) 참부모와 성약시대 안착. 본부교회.
- 제27회 참하나님의 날.
252-271 모든 세계 만사의 복잡다단한 문제는 남자 여자의 문제에 달린 거예요. 이 세상 역사에 있어서 환란 된 모든 근원의 80% 이상이 남자 여자 문제라구요. 남자 여자 문제의 해결을 완전히 보게 된다면 80% 가까운 평화의 세계가 우리 목전에 찾아옵니다. 남자 여자 둘이 엮어진 가정이 얼마나 중요한가 하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우리 통일교회의 여자들은 남자 앞에 반항하는 거예요, 순응하는 거예요? (순응합니다.) 무조전? 무조건 순응하는 데에 무조건 사랑이 있으면 됩니다. 무조건 사랑. 사랑하고 나서도 부족해서 더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으면 순응하고도 남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좋은데, 욕을 해도 좋은데 어떡하겠노? 그게 사랑이에요.
* 여자는 입으로 말미암아 천하를 망쳤다는 것입니다. 입 주의해라 이거예요. 입. 그렇기 때문에 "聖人" 하면 귀하고 입이 왕이 되는 거예요. 귀와 입이 왕이 되는 것이 성인이에요. 그것을 지킬 줄 알아야 됩니다.
여자들은 그저 참지 못하고 나불나불 해 가지고 불어 놓고는 고통받고 다 그래요. 자기가 책임지지 못할 얘기는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에덴에서 책임지지 못하는 행동을 해 가지고 수천만 대 역사 시대 이 모양 이 꼴이 된 거예요.
문 총재가 무슨 죄가 있어요? 여자들이 똥 싸 놓은 보자기에 싸여 가지고 허우적거리며 지금까지 고생한 것 아니에요? 여자들이 날 욕 먹였지 내가 욕먹을 짓 하나도 안 했다구요. 확실히 알았어요?